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피부에 닿는 시원한 바람, 특히나 마스크를 벗을 수 있는 야외에서 맞이하는 가을이 이렇게 반가울 수 없답니다. 가을이라는 계절이 주는 청명함을 느낄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에도 최적이죠. 음악도, 주변 소리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소통이 자유로운 소니의 완전 무선 이어폰 링크버즈(LinkBuds)와 함께 애정하는 운동을 더 신나게 즐겨볼까요?
자연의 소리와 함께 등산길의 동반자가 되어줄 등산 이어폰
바야흐로 등산의 계절, 가을입니다. 알록달록 물든 단풍을 즐기며 상쾌한 공기를 마시기에 더 없이 좋은 때이죠. 몸과 마음이 찌뿌둥하다면, 오늘부터 링크버즈와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등산을 시작해보세요. 산정상에 올라 탁 트인 전경을 마주하면 일상의 스트레스가 해소될 거랍니다.
링크버즈는 혼자 가볍게 산을 오르는 ‘혼산족’부터 다른 이들과 함께 등산을 즐기는 등산 크루나 산악 동호회까지, 산을 오르는 모든 이들에게 적합한 이어폰입니다. 듣고 싶은 음악을 들으며 동시에 산이 들려주는 자연의 소리를 만끽할 수 있고,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오가는 이들과 인사를 나눌 수 있죠. 산을 오르며 옆사람과 서로 대화를 나눌 때에도 이어폰을 뺐다 꼈다 할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링크버즈가 고품질의 음악과 주변의 소리를 모두 들려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링크버즈에 탑재된 오픈형 드라이버 덕분입니다. 중앙부가 뻥 뜷린 디자인의 12mm의 링 드라이버는 음악을 들으며 사람들과 대화할 때에도 주변 소리를 선명하게 들려주죠. 덕분에 차도가 있는 등산로를 이용할 때에도 다가오는 자동차 소리를 듣지 못하는 일이 없어 안전하게 등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등산 중 가벼운 비를 만나거나 땀을 흘릴 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음악과 주변 소리를 함께 들으면서 안전하게 달리고픈 러너들의 이어폰
가을 바람을 따라 한강변이나 가까운 공원 산책로를 달리는 러너에게 음악은 좋은 러닝 메이트가 되어주죠. 하지만 길에서 주변 소음을 완전히 차단하면 위험한 법, 안전은 확보하면서도 적절한 리듬으로 발걸음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소니의 링크버즈가 러너들에게 딱 맞는 러닝 이어폰이 되어 준답니다.
링크버즈는 스마트한 기능들을 통해 높은 사용자 편의성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청취 환경을 선사하는데요. 그 중 ‘적응형 볼륨 제어 기능’은 주변의 소음을 감지한 후 볼륨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또한, ‘넓은 영역 탭’ 기능을 설정하면 달리는 중에도 휴대폰을 꺼낼 필요 없이 링크버즈를 착용한 귀 앞쪽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음악 재생부터 볼륨 조절, 음성통화까지 가능하죠.
러닝을 위해서는 몸을 최대한 가볍게 만드는 것이 좋은데요. 링크버즈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또한,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과 함께 총 5종의 사이즈별 피팅 서포터를 제공해 귀에 딱 맞는 착용감으로 힘차게 달려도 귀에서 이어폰이 빠질 걱정이 없어 달리기에만 더욱 집중할 수 있겠습니다.
여기에 링크버즈는 가운데가 뻥 뚫린 링 디자인 덕분에 귓속까지 통풍이 잘 되어 오랜 시간 달려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몸은 가볍게, 귀 속은 답답하지 않게! 음악과 달리기에 집중할 수 있어 몰입과 안전을 모두 고려해야 하는 러너들에게 안성맞춤이죠. 링크버즈를 통해 들려오는 가을 노래를 배경 삼아 가을 하늘과 상쾌한 공기는 물론 근육의 움직임, 호흡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힘찬 스윙을 날리는 골퍼들을 위한 골프 이어폰
탁 트인 골프장에서 골프 라이프를 즐기면서도, 음악이나 전화 통화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귀에 딱 맞는 디자인으로 힘찬 스윙에도 빠질 걱정 없는 골프 이어폰, 소니의 링크버즈와 함께라면 집중력을 높이는 음악도 듣고, 지인과의 통화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답니다.
링크버즈는 이어폰에서 나오는 음악과 함께 일상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벗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입니다. 주변 골퍼나 캐디와 대화를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Speak-to-Chat’ 기능이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주변 소리를 듣게 해주어 이어폰을 벗지 않고 대화를 나눌 수 있죠. 대화가 종료되면 별도의 조작 없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음악이 다시 재생됩니다. 라운딩에 집중하면서도 음악과 소통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링크버즈는 약 5억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로 만든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을 적용해 시끄러운 야외에서도 주변 소음은 줄이고 목소리만 깔끔하게 전달하는데요. 덕분에 야외 골프장에서도 선명한 음성 통화가 가능하답니다. 골프를 즐기는 틈틈이 음악을 통한 몰입도는 물론, 소통력도 높여주는 링크버즈와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맘껏 즐겨보세요!
▶ 갓생러의 일상 속 파트너,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 바로가기
그 어느 때보다 푸르름으로 빛나는 가을날, 필드에서 라운딩을 하는 골퍼, 러닝 코스를 달리는 러너라면 링크버즈와 함께 가을의 공기를 몸 속 가득 채워보세요. 링크버즈가 선사하는 음악과 ‘벗지 않는 편안함’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줄 거랍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