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다가오는 1월 21일은 민족 대명절, 설 연휴의 시작인데요! 오랜만에 만나는 긴 연휴를 맞이해 가족들을 만나는 즐거운 시간은 물론, 지친 심신을 달래 줄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죠. 또는 아직 아무런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도 계실 텐데요. 이번 설 연휴를 어떻게 알차게 보낼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소니가 준비했습니다. “설날에 놀며 뭐 하니?”
LinkBuds S로 몰입하는 오랜만의 독서 타임
설 연휴를 맞아 바쁜 일상으로 미뤄왔던 독서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새해 마음가짐도 새로이 다잡고, 한 해를 알차게 시작할 수 있는 독서. 주변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잔잔한 음악과 책에 온전히 빠져들고 싶다면, 벗지 않아도 편안하고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링크버즈 S를 착용해 볼 것을 추천드립니다.
링크버즈 S는 벗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인데요. 한 번의 탭만으로 주변 소리를 함께 즐기는 일상에서 고요한 몰입 환경으로 전환할 수 있답니다. 따라서 이어폰을 벗지 않고도 음악을 들으며 책의 스토리에 몰입하는 순간과, 가족들과 함께 하는 화목한 순간을 모두 누릴 수 있죠.
링크버즈 S는 이어버드 한 쪽 유닛당 4.8g이라는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내 귀에 꼭 맞춘 듯한 편안함까지 갖추었는데요. 작고 가벼운 크기와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귀 통증 걱정이 없으니 아무리 두꺼운 책이라도 오롯이 독서에만 몰입할 수 있답니다.
편안한 문체의 에세이나 자기 계발서를 읽을 땐 평화로운 분위기의 잔잔한 노래를, 심장이 쫄깃해지는 SF나 스릴러 소설을 읽을 땐 박진감 넘치는 노래를, 가슴이 두근거리는 시집이나 로맨스 소설을 읽을 땐 달달한 사랑이 담긴 노래를 듣는 등 장르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해 보세요. 링크버즈 S로 BGM을 들으며 독서를 하면 집중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장르의 분위기까지 살려 길었던 설 연휴가 어느새 알찬 시간으로 채워져 있을 거예요.
▶ 연휴의 지적 욕구를 채우는 독서 파트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LinkBuds S 바로 가기
LinkBuds와 함께 즐기는 가벼운 산책과 운동
설 연휴라고 방 안에만 있기보다는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으로 기분과 분위기를 전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 야외 활동을 할 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음악이죠. 뻥 뚫린 도넛형 링 드라이버의 완전 무선 이어폰 링크버즈는 신나는 음악으로 에너지를 북돋아주는 것은 물론, 주변의 자연 소리까지 함께 들려주어 일상 속 BGM을 완성해 준답니다.
볼륨을 높여 주변 소리를 차단하면 몰입도를 높일 수 있겠지만, 산책을 하거나 다양한 운동을 하는 등 야외 활동 시에는 자칫 위험할 수 있는데요. 이처럼 바깥에서 활동하며 노래를 듣고 싶을 땐 링크버즈를 착용해 보세요. 링크버즈는 고음질의 음악과 주변의 소리를 모두 들려주기 때문에 안전하답니다. 또한 가운데가 뻥 뚫린 링 디자인 덕분에 귓속까지 통풍이 잘 되어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전혀 답답하지 않죠.
특히 추운 겨울이라 손놀림이 다소 둔할 수 있는데, 야외 활동을 하면서 소통과 몰입을 위해 수시로 ‘꼈다 뺐다’를 반복하지 않아도 되는, 벗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연일 계속되는 동장군의 공격이 있더라도 가끔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통해 머리부터 가슴, 손끝부터 발끝까지 차가운 바람과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어 주세요. 그에 걸맞은 플레이리스트는 링크버즈에 맡겨주시고요. 고품질의 사운드로 세포 하나하나가 활기를 띠는 건강한 변화를 느낄 수 있답니다.
▶ 상큼한 바람과 함께 플레이되는 고품질의 사운드, 완전 무선 이어폰 LinkBuds 바로 가기
SRS-XE300로 즐기는 가족들과의 행복한 시간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차도 한 잔 음미했다면, 이제 눈과 귀가 풍성해지는 시간을 준비해 볼까요. SRS-XE300의 현장감 넘치는 콘서트 사운드를 통해 가족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들어도 좋고, 2대를 무선 연결하여 만든 스테레오 사운드를 통해 명절 특선 영화를 감상해도 좋겠죠.
SRS-XE300은 앞, 측면 어디에 있든 소리를 왜곡 없이 선명하게 전해줘 집 안을 넓은 영화관 사운드로 가득 채워주는데요. 라인 디퓨저 기술을 통해서 작은 사운드는 더 고르게 더 멀리 퍼뜨리고, 큰 사운드는 왜곡과 음손실 없이 퍼뜨려주기 때문에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해서 가족들의 편안한 영화 감상을 책임진답니다.
특히, 스테레오 페어 기능으로 2대의 SRS-XE300를 무선 연결하면 좌우로 나누어진 입체 스테레오 사운드가 펼쳐져 영화의 몰입감을 더해 주는데요. 또한, 동시에 두 대의 기기에 연결할 수 있는 멀티포인트 기능을 지원하여 노트북으로 영화를 보다가 전화를 받는 것은 물론, 가족들이 좋아하는 각자의 플레이리스트를 번갈아가면서 들을 수도 있답니다.
가족들의 취향이나 연령대를 고려한 영화나 음악을 함께 즐기신다면, 이번 설 연휴는 가족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게 될 거예요. 함께 한다는 것은 단순히 시간을 보낸다는 의미를 넘어, 경험을 공유한다는 데 의미가 있으니까요. 이번 설 연휴는 그동안 소홀했던 가족애를 키우는 기회로 삼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 특선 영화 감상 시간, 콘서트 사운드 스피커 SRS-XE300 바로 가기
이번 설 연휴에는 무엇을 하든, 누구와 함께하든 몸과 마음이 힐링 되고 충전되는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밝은 음악과 함께 산책도 하고 책도 읽으며 바쁘게 달려갈 2023년을 건강하게 시작했으면 하고요. 무엇보다 우리 삶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도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