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국내 카메라 및 오디오 사용자와의 밀접한 소통 및 제품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소니센터를 부산에 공식 오픈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코리아, 고객과의 밀접한 소통 및 제품 체험 위한 소니센터 부산점 오픈
- 카메라, 렌즈, 액세서리, 오디오 등 소니 컨슈머 전 제품 체험 및 구매 가능
- 오픈 기념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 및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국내 카메라 및 오디오 사용자와의 밀접한 소통 및 제품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소니센터를 부산에 공식 오픈한다. 소니센터는 소니코리아와 파트너가 함께 운영하는 프리미엄 판매 채널로 강남, 남대문, 파주, 울산, 광주, 창원 등 주요 거점 지역에 자리잡고 있다. 이번 부산점 오픈으로 국내 운영 지점은 총 7개 점으로 확대됐다.
소니코리아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부산 지역에 소니센터를 새롭게 오픈함으로써 지역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부산 남포역 7번 출구 앞에 위치한 소니센터 부산점에서는 카메라, 렌즈, 액세서리, 오디오 등 소니 컨슈머 전 제품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MZ 세대 사이에서 관심이 높은, 브이로그 특화 기능이 특징인 ZV 라인업과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도 직접 체험 가능하다.
나아가, 소니센터 부산점에서는 전문 사진작가 및 영상감독이 함께하는 고객 대상 세미나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고객이 사진 및 영상 문화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5월 7일(일)에는 풍경 사진가 김호상 작가와 함께하는 5월 오프라인 세미나 <알파 카메라로 담는 “다시 찾아온 봄”>이 예정되어 있다. 밀양 일대 촬영 포인트를 이동하며 촬영하는 출사 일정으로, 소니코리아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소니는 소니센터 부산 오픈을 기념해 5월 13일(토)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격할인 및 제품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센터 부산점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센터 부산점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ony_bus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