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여름철 급증하는 여행 수요에 발맞춰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의 감성까지 고스란히 담을 수 있는 소니의 ZV 카메라 4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여행도 ZV 해!
소니코리아, 브이로그 카메라 ZV 라인업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 소니코리아, 9월 26일(화)까지 브이로그 카메라 ZV 라인업 4종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 여행 시즌에 맞춰 성능과 휴대성 모두 갖춘 브이로그 카메라 ZV 라인업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 시, 다양한 카메라 액세서리 사은품 증정
Z 세대를 위한 브이로그 카메라 ZV 라인업을 필두로 브이로그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코리아가 여름철 급증하는 여행 수요에 발맞춰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의 감성까지 고스란히 담을 수 있는 소니의 ZV 카메라 4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브이로그 카메라 4종(ZV-E1, ZV-E10, ZV-1M2, ZV-1F)을 9월 21일(목)까지 구매하고 9월 26일(화)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소니의 ZV 카메라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브이로그 촬영에 특화된 기능을 탑재해 사진 촬영 입문자부터 영상 크리에이터까지 폭넓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소니는 2020년 첫 번째 브이로그 카메라 ZV-1 출시를 시작으로 ZV 라인업을 확대, 강화해 나가고 있다.
▲소니의 첫 번째 풀프레임 브이로그 카메라 ZV-E1은 강력한 휴대성과 함께 풀프레임 센서 및 렌즈 교환을 지원하는 브이로그 카메라다. 고감도 저노이즈 성능과 아름다운 풀프레임 보케 효과, 정교한 그라데이션 렌더링 및 색 재현력까지, 풍부한 이미지 표현이 가능하다. ▲데일리 브이로그 카메라 ZV-E10은 다양한 화각의 렌즈를 결합해 활용할 수 있는 렌즈 교환식 브이로그 카메라로 셀프 브이로그부터 제품 근접 촬영, 풍경 촬영까지 폭넓은 콘텐츠 촬영이 가능하다.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 ZV-1M2는 18-50mm의 폭넓은 화각으로 일상부터 여행까지 다양하게 담아낼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크리에이티브 룩, 시네마틱 브이로그 세팅 등 입문자들 역시 손쉽게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나를 담는 브이로그 카메라 ZV-1F는 셀피 촬영에 최적화된 20mm의 넓은 화각으로 이상적인 구도의 셀피 촬영 뿐만 아니라 넓은 풍경이나 전경도 여유롭게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의 어떤 순간에서도 효율적인 촬영을 돕는 다양한 카메라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배터리(NP-FZ100, NP-FW50, NP-BX1), 메모리 카드(SF-E64A), 무선 슈팅그립(GP-VPT2BT) 픽디자인 3L 슬링백 V2, 헤링본 미니백 등이다. 사은품은 구매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신청 후 4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2022년 전체 카메라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로 국내 1위[1]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압도적인 AF 성능과 경량화 기술, 사용자의 니즈에 알맞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국내 카메라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소니코리아의 ZV 라인업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시장조사기관 조사에 의거, 2022년 1월~12월, 전체 카메라(풀프레임, 논 풀프레임, 프리미엄 컴팩트, 일체형 디지털카메라, 프로 캠코더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판매 수량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