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흔한 유행어가 되어버린 MZ 세대. 198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2000년 초반에 태어난 Z세대를 아우르는 말인데요. 요즘은 디지털 네이티브라는 특징을 콕 집어 Z세대를 따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전자기기와 함께한 세대로 일상을 콘텐츠로 만들어내는 잠재력과 함께 힙한 패션 아이템으로 유행을 선도하는 Z세대는 SNS에서 인플루언서로도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SNS 폼생폼사, 팔로우를 부르는 Z세대의 아이템. 소니코리아가 지금 소개해 드릴게요!
■ Y2K 감성에 힙함을 곁들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요즘 길을 걷다 보면 무선 헤드폰을 착용한 사람들이 쉽게 눈에 띕니다. 스터디 카페에서 헤드폰을 착용한 채 공부하는 사람들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고요.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헤드폰의 가장 큰 매력은 뛰어난 음질과 노이즈 캔슬링은 물론이거니와 남다른 Y2K 감성을 제대로 저격했기 때문은 아닐까요?
무겁고 관리하기 어려웠던 과거 음향기기를 거쳐, 손바닥 안에 들어오는 무선 이어폰을 쥘 수 있는 Z세대들이 헤드폰을 다시 찾는 이유는 소니의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5에서 잘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물리적 편리함은 물론, 착용하는 순간 오디오의 퀄리티는 높여주고 패션에 멋을 더해주는 가치와 감성이 있기 때문이죠.
소니 헤드폰 WH-1000XM5는 불편함을 느낄 새 없이 사용자에게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 주는데요. AI머신러닝을 통한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이 만들어 내는 뛰어난 통화품질과 8개의 마이크, 두 개의 통합 프로세서가 외부 소음을 자동으로 차단해 주는 것뿐만 아니라 벗지 않고 편안하게 대화하는 ‘Speak-to-Chat’ 기능, 청취자를 음악이 있는 현장으로 데려다주는 압도적인 공간감까지. 언제나 ‘접속 중’인 Z세대를 위해, WH-1000XM5는 블랙, 플래티넘 실버, 새로운 미드나잇 블루까지 3가지 색상이 선사하는 키치한 감성 아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 없는 미디어 체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내와 학교 어느 장소에서든 노이즈 캔슬링 기능 활성화를 통해 나만의 세계로 몰입하다가도, 필요한 순간에 왼쪽 이어컵의 NC/AMB 버튼으로 주변 소리 모드를 활성화해 단숨에 현실로 돌아오는 편리함은 WH-1000XM5의 대체불가 매력인데요. 세상에 하나뿐인 헤드폰을 만들고 싶다면 ‘헤꾸(헤드폰 꾸미기)’를 통해 개성을 한 스푼 더해 보세요.
Z세대 문화의 중심에 있는 인플루언서는 그들의 소비 활동과 가치관으로 팔로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도 하는데요. 소니의 인기 헤드폰 WH-1000XM5는 환경을 생각하여 플라스틱 없는 포장 패키지와 자동차 부품을 재활용한 재생 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지구를 위한 움직임을 함께 선사합니다.
소니와 함께라면 올바른 가치 문화를 전파하는 인플루언서, 어렵지 않겠죠?
▶ Z세대의 가치소비에 앞장서는 오디오 아이템, WH-1000XM5
■ 대유튜브 시대, 최적의 브이로그 카메라 ‘ZV-1M2’
Z세대는 미디어에 익숙한 만큼 영상으로 자신의 하루하루를 기록하곤 합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을 넘어서 본인만의 감성을 담은 영상제작을 원하는 Z세대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편리함과 영상미 중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뛰어난 스펙의 브이로그 카메라 ZV-1M2를 소개합니다.
소니의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 ZV-1M2는 선명한 화질과 음질로 내가 원하는 무드의 브이로그를 촬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292g의 무게 앙증맞은 사이즈로 휴대성은 챙기고, 광각(18mm)부터 준망원(50mm)까지 폭넓은 화각을 제공해 다양한 상황에 맞춤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후보정 없이도 영화의 감성을 담은 시네마틱 브이로그 세팅과 영상 초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리뷰 모드를 통해, 트렌드의 흐름을 주도하는 인플루언서가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도록 충실히 서포트 해준답니다. 피부 트러블로 인해 화면에 얼굴이 그대로 나오는 것이 고민이었던 분들도 걱정 마세요. 긴 시간의 영상에서도 시간 제한 없이 소프트 스킨 모드를 통해 선명한 화질은 유지하고 가리고 싶은 결점은 더욱 깨끗하게 만들어 줄 테니까요.
올여름, 나의 일상을 소중히 기록하기 위한 전용 카메라 ZV-1M2로 퀄리티 높은 영상 촬영에 도전해 보세요. 유행에 민감한 Z세대를 사로잡을 트렌디한 영상 제작을 통해 그동안 감추고 있었던 인플루언서의 재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거예요.
▶ 일상과 함께 여행의 가치를 높여주는 Z세대 메이트, ZV-1M2
Z세대는 다양한 소통 채널과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자신들의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는데요. Y2K, 갓생, 헤꾸 등 다양한 용어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그 중심에는 남들과는 다른, 이전까지는 없던 ‘새로운 것’을 원한다는 Z세대들의 욕구가 담겨있습니다. 이전까지는 없던 세계를 열어갈 힘을 지닌 Z세대들의 무한한 창조력을 소니와 함께 펼쳐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