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류승범, 소니 워크맨과 함께 ‘음악에 미치다!’
소니코리아, MP3플레이어 워크맨(WALKMAN)
브랜드 모델에 ‘DJ류승범’ 발탁
- ‘DJ류승범’으로 음악에 대한 열정 발산하는 류승범과 소니 고유의 음향기술, 퍼포먼스 디자인으로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 제공하는 MP3P 소니 워크맨의 강렬한 듀엣 기대
소니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MP3플레이어 브랜드 소니 ‘워크맨 (WALKMAN)’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류승범 (29)을 선정,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위한 공식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워크맨은 고유의 음향기술과 퍼포먼스 디자인을 바탕으로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 제공을 추구하는 소니의 MP3플레이어 브랜드로, 제품 개발 시작단계에서 완성까지 소비자에게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하고자 고민하는 브랜드의 열정을 담아 ‘워크맨, 음악에 미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었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프로덕트 매니저 이상운 대리는 “새로운 ‘워크맨, 음악에 미치다’ 슬로건과 플래그쉽 신제품 워크맨 X 시리즈로 소니 워크맨 브랜드 강화를 위한 방안을 고민하던 중 배우로서 명성 못지않게 DJ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류승범씨를 알게 됐다”며 “‘DJ류승범’으로 불리우는 류승범씨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순수함은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소니 워크맨의 정신과 닮아있어 앞으로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최상의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악에 대한 애정과 실력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진 배우 류승범은 최근 서울 유명 클럽파티에서 탁월한 DJ 실력으로 관중을 열광시키고,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직접 작곡한 곡을 선보이는 등 DJ로서 배우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배우 류승범은 “소니 워크맨은 MP3플레이어의 본질인 음악, 사운드에 충실해 음악감상은 최적의 환경에서 제대로 즐겨야 한다는 나 개인의 생각과 정확하게 일치하는 브랜드”라고 말하며 “특히 지금 사용하고 있는 워크맨 X의 탁월한 음질은 휴대용 홈시어터 같은 느낌이라 자주 애용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음악감상에 대해 워크맨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나 자신이 추구하는 방향성이 완벽하게 일치해 향후 환상의 파트너십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워크맨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소니 워크맨은 ‘최적의 음악 감상이란 무엇인가?’를 재정의하는 MP3플레이어 브랜드로서 최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음향기술과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하는 퍼포먼스 디자인으로 음악 ‘감상’을 ‘감동’으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콘서트홀의 음향감동을 연상시키는 ‘S-마스터’ 사운드 기술과 주변 소음제거로 감동의 깊이를 더하는 ‘디지털 노이즈캔슬링’ 기능, 음악감상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터치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플래그쉽 모델 ‘워크맨 X 시리즈’를 출시한바 있다.
소니코리아는 워크맨 브랜드 마이크로사이트(http://www.sony.co.kr/walkman_x/)를 새롭게 런칭하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워크맨 공식모델 류승범과 진행한 다채로운 브랜딩 활동내용도 공개할 예정이다.
※소니 ‘워크맨 (WALKMAN)’ 소개
인류의 음악감상 방법을 바꿔놓은 소니 ‘워크맨 (WALKMAN)’은 1979년 ‘개인 휴대용 음악 엔터테인먼트 기기’라는 획기적인 컨셉으로 탄생해 초기 테이프 워크맨에서 CD 워크맨, MD 워크맨을 거쳐 현재 MP3 워크맨까지 30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워크맨 (WALKMAN)’은 30년 전통의 음향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성 디자인을 바탕으로 사용자 취향 및 음악청취 환경에 따라 음악 ‘감상’을 ‘감동’으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워크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홈페이지 (www.sony.co.kr) 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