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테크 트렌드

여름휴가 시즌! 내 안의 뮤직 페스티벌 <감성 플레이리스트>

스타일지기 2023. 7. 27. 14:46

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새파란 하늘과 청춘을 닮아 뜨겁게 내리쬐는 햇살. 실제론 심신이 지치는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여름을 생각하면 왠지 쾌청하고 청명한 이미지를 떠올리게 됩니다. 기다리던 여름휴가는 좋은 날씨가 함께하길 바라며, 흐릿한 하늘도 파랗게 만들어 줄 여름과 잘 어울리는 나만의 뮤직 페스티벌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 Latto – Lottery

첫 번째 곡은 최근 방탄소년단 정국의 신곡에 참여해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진 미국의 여성 래퍼 Latto(라토) ‘Lottery’입니다. 오디션에서 우승을 하며 커리어를 시작한 Latto는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곡을 내는 등 래퍼로서 입지를 다지며, 힙합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Lottery는 레트로한 무드의 비트와 경쾌한 멜로디로 힙합보다는 팝송에 가까워 선호하는 장르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곡입니다. ‘나의 사랑을 받는 넌 복권에 당첨된 거야라는 내용의 자존감 뿜뿜한 노래를 들으며 즐거운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를 시작해 보세요!

 

◾️Eddie Benjamin – Over The Moon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Eddie Benjamin(에디 벤자민)의 첫 번째 정규 앨범 <Weatherman>에 수록된 ‘Over The Moon’은 사랑에 빠져 뜨거운 불씨가 펴진 마음을 여름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입니다. 경쾌한 팝 사운드와 청량한 보컬로 듣는 사람마저도 마치 달 위로 떠오르는 듯한 느낌을 들게 만드는데요. ‘Over The Moon’을 비롯해 천재 아티스트 Eddie Benjamin의 개인적인 생각과 감정들을 엿볼 수 있는 8개의 트랙을 모두 들어보며 여름날을 달콤한 목소리로 채워보세요.

 

◾️Kesha – Only Love Can Save Us Now

2년 만에 신곡을 선보인 Kesha(케샤) Only Love Can Save Us Now는 얼핏 제목만 보면 사랑 노래 같지만,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던 지난날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 곡입니다. 과거 Kesha의 노래가 자유로운 20대 초반의 청춘을 상징했다면, 신곡은 차분한 비트로 시작해 특유의 강렬하고 공격적인 보컬로 완성되어 어딘지 모르게 처절한 느낌까지 주는데요. 이번 여름 힘들었던 일이 있었다면 이 노래와 함께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Peder EliasRow your boat

익숙한 동요가 팝송이 된다면? 신나는 동요를 슬픈 가사의 팝송으로 탈바꿈한 재기 발랄한 신예 팝스타 Peder Elias(페더 엘리아스)Row Your Boat는 동명의 동요를 샘플링한 곡입니다. 한국에서는 리 리 리자로 끝나는 말은이라는 동요로 알려져 있죠. 이 곡은 신나게 노를 저을 때 부르는 동요와는 달리 짝사랑을 포기하고 체념하는 상황을 그리고 있습니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드는 명곡 제조기 Peder Elias의 노래를 들으며 여름밤의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더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음악과 나를 이어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0

감성 플레이리스트 세팅이 완료되었다면, 즐거운 분위기를 UP! 시켜줄 오디오가 필요하겠죠?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0은 한 손에 쥘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에서 뿜어내는 강력한 사운드로 더욱 신나는 여름휴가를 완성합니다. 46mm의 스테레오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에 깊은 저음을 선사하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심장을 울리는 파워풀한 베이스를 느낄 수 있죠.

특히 2대의 SRS-XB100로 ‘스테레오 페어’ 기능을 활용하면 좌우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해 실제 뮤직 페스티벌에 온 듯한 몰입감 넘치는 입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음향 확산 프로세서를 적용하여 공간 제약 없이 멀리 있어도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야외에서 다 함께 여름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때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점!

274g의 가벼운 무게와 스트랩으로 휴대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밖을 나설 때에도 짐이 늘어날 걱정을 덜어준답니다. 최대 16시간의 배터리와 뛰어난 연결 안정성으로 휴가 내내 걱정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니, SRS-XB100과 함께 여름휴가 감성을 오롯이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만끽해 보세요.

맑고 선명한 사운드로 완성하는 여름휴가,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0

 

힐링이 필요한 순간, 자연의 소리를 들려주는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

제주도, 강릉, 수목원 캠핑 등 여름휴가로 떠난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자연 감상입니다.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힐링하는 시간은 업무와 학업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는데 꼭 필요한 순간입니다. 나만의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며 산책하던 중 자연의 소리를 듣고 싶을 땐 소니의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를 활용해 보세요.

링크버즈는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드라이버를 탑재해 좋아하는 음악을 듣다 가도 자연스레 가족과 대화할 수 있고, 주변을 감싸고 있는 자연의 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링 디자인 덕분에 귓속까지 통풍이 잘 되어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전혀 답답하지 않아 무더운 여름철에 착용하기 더없이 좋은 이어폰이랍니다.

상생활 야외활동 필수템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

 

시원한 바람과 신나는 음악으로 완성하는 휴가, 오프 이어 이어폰 플로트런

자전거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가요? 신나고 힘찬 라이딩을 위해 음악은 필수 요소인데요, 내적 뮤직 페스티벌을 열어줄 오프 이어(Off-ear) 이어폰 ‘플로트런(Float Run)’은 주변 소리를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는 설계로 라이더의 안전까지 생각했습니다.

귀에 거는 구조는 사용자의 귀를 완전히 덮지 않아 착용 후에도 주변 상황을 충분히 인지할 수 도록 만들고, 거기에 일반적인 이어폰보다 큰 16mm 대구경 드라이버로 깊이 있는 사운드까지 들려주는 일석이조의 제품이죠.

귀에 가해지는 압력이 줄어들어 장시간 착용할 수 있으며, 땀과 습기에 강한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으로 어떤 운동에도 꼭 필요한 이어폰입니다. 여름휴가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음악과 안전,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라이더라면 플로트런을 경험해 보세요!

취미생활이 더욱 풍성해지는 오프이어 이어폰 플로트런

 

여름휴가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더욱 증폭시켜줄 즐거운 음악. 휴가를 계획할 때도, 짐을 싸고 출발하는 순간에도 나만의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는 빠질 수 없죠. 소니가 준비한 경쾌한 여름 감성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여름휴가를 완성해 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