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선호하는 음악의 장르나 음역대가 개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음향기기는 특히 구매 전에 미리 청음을 해보는 것이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혹시, 청음샵을 알고 계신가요?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 그리고 워크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향기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장소를 청음샵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리얼걸 프로젝트의 지슬, 지원>과 함께 오디오뿐만 아니라 다양한 최신 소니 제품들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소니스토어를 찾았습니다.


소니스토어 압구정




소니스토어 압구정은 소니의 최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어입니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소니코리아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스토어로, 갓 출시된 소니의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 라인업뿐만 아니라 카메라, 모바일, 플레이스테이션 등 소니의 다양한 제품들 역시 자유롭게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소니스토어 오디오 파트 담당 진화랑 대리


Q. 소니스토어는 어떤 청음샵인가요?


진화랑 대리: ‘가장 빠르고, 가장 다양한’ 소니 전문 청음샵입니다. 소니코리아 직영점이라는 특성상 소니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으며, 소니의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청음샵 보다는 매장으로써의 이미지가 강하다 보니 고객분들 중에 간혹 ‘청음만 하고 구입을 안 하면 눈치 보일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시곤 하는데요, 전혀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품을 구입하기에 앞서 이 제품이 나와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죠. 물론, 테스트 후에도 고민이 되거나 나와 맞지 않다는 판단이 서면 구입하지 않는 것 또한 당연한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궁금한 제품이 있다면 언제나 자유롭게 오셔서 체험해보시길 권합니다.



Q. 유독 넓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EXTRA BASS(이하 XB) 시리즈의 부스가 눈에 띄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진화랑 대리: 현재 XB 시리즈 부스가 있는 위치는 그때그때마다 선호도가 높은 제품 위주로 꾸미고 있습니다. 요즘은 아무래도 EDM이 트렌드인 만큼 강력한 중저음으로 EDM의 매력을 제대로 살려주는 XB 시리즈가 인기를 끄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광고를 보고 제품에 관심이 생겨서 매장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소니스토어에서는 고객님에게 적합한 제품을 찾으실 수 있도록 XB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이 청음을 권해드리고 좋아하는 음악 장르에 맞추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만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XB 시리즈 부스 앞에 선 지원, 지슬


이처럼 XB 시리즈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니스토어 압구정에 리얼걸 프로젝트의 지슬, 지원이 방문했습니다. 


<리얼걸 프로젝트 : 왼쪽부터 지원, 지슬>


리얼걸 프로젝트는 [아이돌 마스터] 게임 시리즈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한국 실사판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을 통해 탄생하였습니다. 전세계 대상의 오디션과 SNS를 통한 선발을 통해 실제 트레이닝과 연습생 생활을 거치고, 드라마 내에서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출연하는 동시에 작품 상의 오리지널 곡으로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총 10명의 인원으로 현재 왕성하게 활동 중인 리얼걸 프로젝트! 리얼걸 프로젝트의 첫번째 유닛 멤버이기도 한 지원과 지슬은 개인적으로도 친한 언니 동생 사이로 이번 청음샵 방문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설명을 듣는 지슬, 지원

SRS-XB10을 청음 중인 지슬, 지원


평소 비트감 있는 음악을 즐겨 듣는다는 두 멤버가 소니스토어에서 만나본 XB 시리즈는 어떤 느낌이었을까요?


XB 시리즈 헤드폰 MDR-XB950B1로 청음 중인 지슬


Q. 소니스토어 첫인상이 어땠어요?


지슬: 보통 매장이라고 하면, 판매가 목적인 곳이니까 구경만 하고 가기에는 다소 눈치도 보이고 그러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자유로운 분위기라서 편하게 청음을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전자제품 매장이라 왠지 차갑고 딱딱한 느낌일 거라 생각했는데, 소니스토어는 전체적으로 밝고 따스한 느낌이어서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XB 시리즈 헤드폰 MDR-XB950N1을 청음 중인 지원


Q. XB 시리즈를 청음 해봤는데, 어땠어요?

지원: 굉장히 화려하다고 느꼈어요. 화려하다는 게 겉으로 보이는 디자인이나 색상만 뜻하는 게 아니고 소리까지 무척 화려한 느낌이에요. 가장 밑에 깔린 중저음의 베이스가 가장 위까지 튀어 올라오는 것처럼 강하게 느껴져서 마치 현란한 레이저 조명이 쏟아지는 공연장에서 라이브로 듣는 것 같아요.



Q. XB 시리즈는 종류가 무척 다양한데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 있나요?

지슬: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0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XB 시리즈다운 강력한 중저음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앱으로 조명까지 컨트롤 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신기했어요. 게다가 휴대성도 뛰어나니까 차량 이동 중이나 대기실에서 저희 리얼걸 프로젝트 멤버들이랑 한껏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지원: 저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이요. 알록달록한 색감에 동글동글하고 작아서 귀여워요. 근데, 의외로 공간감이 있는 사운드가 나와서 놀랐어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니까 멤버들한테 하나씩 선물하고 싶어요.



지금까지 리얼걸 프로젝트의 매력적인 두 멤버 지슬, 지원과 함께 전국에서 가장 빠르게 소니의 신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가장 다양한 소니 오디오 라인업을 자랑하는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가슴을 울리는 강력한 중저음이 특징인 XB 시리즈를 만나봤는데요. 알록달록한 색감과 현란한 조명의 XB 시리즈만큼이나 지슬, 지원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도 XB 시리즈의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소니스토어 압구정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6-12 배강빌딩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