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늘은 감각적인 메탈릭 컬러와 초고속 USB 충전 기능으로 무장한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B170시리즈의 신제품 2종이 출시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워크맨 B170 시리즈는 초소형 디자인에 소니만의 뛰어난 음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워크맨 B 시리즈의 최신 버전으로 세련된 컬러는 물론 편리한 조작성까지 갖춘 제품이랍니다.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할 때, 스포츠 활동할 때 더욱 빛을 발할 소니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B170’과 함께 즐거운 뮤직 라이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언제 어디서나 나를 빛나게 해주는 소니 사운드~
소니코리아, 워크맨 ‘NWZ-B170 시리즈’ 출시
- 스타일리쉬한 5가지 메탈릭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디자인
- USB 활용한 3분 충전으로 90분까지 음악 재생 가능
- 측면 버튼 하나로 소니만의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 감상 가능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감각적인 메탈릭 컬러와 초고속 USB 충전 기능으로 무장한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B170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워크맨 B170 시리즈는 초소형 디자인에 소니만의 뛰어난 음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워크맨 B 시리즈의 최신 버전으로 세련된 컬러의 디자인과 음악 감상을 위한 편의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NWZ-B172F(2GB)’, ‘NWZ-B173F(4GB)’로 총 2종이며 블랙, 레드, 핑크, 블루, 골드 등 모던한 5가지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워크맨 B 170시리즈는 USB를 통한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70분 완충에 최대 18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한 안정적인 배터리 성능을 제공해 바쁜 직장인들의 출퇴근 시간, 학생들의 등하교 시간에 편리한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MP3 플레이어 뒷면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타일 업 클립(Style Up Clip)’이 있어 대중 교통 이용 시나, 등산 등 야외 활동을 할 때도 간편히 제품을 휴대 할 수 있도록 한다.
디스플레이를 보지 않고도 간편한 손동작만으로도 원하는 음악을 선택할 수 있는 ‘재핀(ZAPPIN)’ 기능이 있어 액정을 쳐다보며 음악을 찾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소니의 음향 노하우를 집대성한 5밴드 이퀄라이저를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음색 지원이 가능하며, 측면 버튼 하나로 이용 가능한 파워풀한 베이스 기능으로 소니만의 깊고 풍부한 사운드 기술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FM 라디오 재생 기능, 음성 녹음 기능 등 편리한 부가 기능을 갖추었다. USB 단자 일체형으로 제작돼 PC만 있으면 언제든지 충전이 가능하고, 음악 파일 등 데이터 전송이 간편한 것도 큰 장점이다.
스타일과 성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워크맨 ‘NWZ-B170 시리즈’의 가격은 ‘NWZ-B172F(2GB)’ 5만 9천원, ‘NWZ-B173F(4GB)’ 7만 9천원이다. 제품의 사양 및 구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소니 ‘워크맨 (WALKMAN)’ 소개
인류의 음악감상 방법을 바꿔놓은 소니 ‘워크맨 (WALKMAN)’은 1979년 ‘개인 휴대용 음악 엔터테인먼트 기기’라는 획기적인 컨셉으로 탄생해 초기 테이프 워크맨에서 CD 워크맨, MD 워크맨을 거쳐 현재 MP3 워크맨까지 30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워크맨 (WALKMAN)’은 30년 전통의 음향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성 디자인을 바탕으로 사용자 취향 및 음악청취 환경에 따라 음악 ‘감상’을 ‘감동’으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워크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홈페이지(www.sony.co.kr)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