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강력한 중저음으로 클럽 음악 재생에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엑스트라 베이스 헤드폰 MDR-XB 시리즈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소니의 ‘MDR-XB950’은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과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클럽 스타일 헤드폰 입니다. 함께 출시되는‘MDR-XB430’ 시리즈는 일렉트로 베이스 부스터와 바이브레이션 베이스 기능을 탑재해 강력한 중저음 사운드를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MDR-XB250’도 30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깊고 풍부한 중저음을 느낄 수 있며, 140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파워풀한 클럽 사운드를 생생하게 재현하는 클럽 사운드 헤드폰 ‘MDR-XB’ 시리즈 3종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폭발하는 듯 파워풀한 클럽 사운드를 재현하다!
소니코리아, 클럽 사운드 헤드폰 MDR-XB 시리즈 신제품 출시
- 스마트폰과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클럽 스타일 헤드폰 MDR-XB950 시리즈
- 베이스 부스터와 바이브레이션 베이스 기능을 적용해 강력한 중저음을 선사하는 MDR-XB450 시리즈
-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깊고 풍부한 중저음을 느낄 수 있는 MDR-XB250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강력한 중저음으로 클럽 음악 재생에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엑스트라 베이스 헤드폰 MDR-XB 시리즈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는 비트를 중시하는 클럽사운드에 따라 강력한 중저음 성능을 강화한 기술로 저음부터 고음에 이르기까지 균형 잡힌 사운드를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니는 베이스 사운드의 정석으로 정평이 나 있는 MDR-XB 헤드폰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중저음 사운드를 선호하는 소비자 중심으로 헤드폰 시장을 더욱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스마트폰과의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MDR-XB950 시리즈(MDR-XB950BT, MDR-XB950AP)’와 클럽의 대형 스피커와 같은 강력한 중저음과 비트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MDR-XB450 시리즈(MDR-XB450BV, MDR-XB450B, MDR-XB450AP),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강화된 ‘MDR-XB250’이다. 각각의 제품마다 개성 강한 기능을 갖추면서도 MDR-XB 시리즈답게 팝, 록, 힙합, 댄스, 일렉트릭 등의 클럽 음악에서 파워풀한 사운드와 저음 사운드의 공간감을 충실히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과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강력한 중저음의 클럽 스타일 헤드폰 MDR-XB950 시리즈
<MDR-XB950AP>
<MDR-XB950BT>
MDR-XB950 시리즈(MDR-XB950BT, MDR-XB950AP)는 폭발하는 듯한 클럽 사운드와 특유의 저음이 울리는 공간감을 그대로 재현하는 헤드폰이다. 새롭게 설계된 40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였으며, 3~28,000khz에 이르는 폭넓은 재생 주파수 대역을 통해 웅장한 중저음을 재현한다. 전체 음역에서 안정적인 밸런스를 유지하는 성능으로 저음뿐 아니라 고음과 중음에서도 뛰어난 사운드를 실현한다. 스위블 구조와 푹신한 이어패드 쿠션, 일체감 있는 설계로 뛰어난 휴대성과 차음성, 착용감을 모두 만족시킨다.
MDR-XB950BT는 블루투스 3.0과 NFC 기술을 지원해 스마트폰에 가볍게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페어링 되어 무선 상태에서도 음악 감상 및 고감도 핸즈프리 통화를 할 수 있다. 또한 apt-X 코덱을 지원해 무선 연결 상태에서도 깨끗한 음질과 탁월한 사운드로 클럽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저음을 강화시켜주는 일렉트로 베이스 부스터(Electro Bass Booster)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강력한 비트를 즐길 수 있다.
MDR-XB950BT는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1시간 충전으로 약 7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내장 배터리 성능을 자랑해 장시간 이동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MDR-XB950AP는 다기능 버튼과 고감도 마이크로폰을 내장한 스마트폰용 AP케이블을 제공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아이폰에서 간편하게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휴대폰 조작 없이도 전화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핸즈프리 기능을 지원하며, 스마트폰의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다.
MDR-XB950 시리즈는 레드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랙과 심플하면서도 도시적 세련미가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119,000원과 199,000원에 출시된다. 출시일은 10월 16일이다.
클럽 대형 스피커의 강력한 중저음을 선사하는 MDR-XB450 시리즈
<MDR-XB450BV>
<MDR-XB450B>
<MDR-XB450AP>
소니의 MDR-XB450 시리즈(MDR-XB450BV, MDR-XB450B, MDR-XB450AP)는 30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통해 박력 있는 저음을 실현한다.
MDR-XB450BV와 MDR-XB450B에는 저음을 더욱 강조하는 일렉트로 베이스 부스터(Electro Bass Booster) 기능을 적용하여 파워풀한 저음 재생은 물론 현장감을 극대화한 사운드를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럽 사운드 기반의 음악을 감상할 때 전용 베이스 부스터 버튼을 누르면 순간적으로 응답력을 끌어 올려 강력한 저음을 발생시킴으로써 폭발적인 저음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MDR-XB450BV에는 일렉트로 베이스 부스터 기능 외에도 바이브레이션 베이스(Vibration Bass) 기능이 적용되어 실제 저음의 진동을 온몸을 통해 느낄 수 있다. 바이브레이션 베이스 레벨을 돌려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진동 효과는 음악의 저음라인과 볼륨의 강약에 맞춰 자연스럽게 동작한다. AAA 사이즈 배터리를 사용해 최대 60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MDR-XB450AP는 다기능 버튼과 고감도 마이크로폰을 내장한 스마트폰용 AP 케이블을 기본 제공해 스마트폰 조작 없이 휴대폰에 걸려온 전화를 편리하게 받는 핸즈프리 기능을 지원하며, 하우징 부분을 메탈 재질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MDR-XB450 시리즈는 모두 5~22,000kHz의 폭넓은 재생 주파수를 지원해 저음뿐만 아니라 중저음부터 고음에 이르기까지 균형 잡힌 사운드로 음악을 재생한다. 특히 비트가 강조되는 음악 장르에 최적화 되어 대형 스피커 바로 앞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전달한다.
이 외에도 스위블 구조와 소프트 쿠션 이어패드를 적용해 음악 감상 시 뛰어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엉킴 방지를 위해 표면에 요철 처리를 한 플랫 케이블을 적용해 더욱 편리하다.
MDR-XB450는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옐로우 컬러 5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9,000원이다. MDR-XB450B와 MDR-XB450BV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89,000원, 109,000원이다. 출시일은 10월 16일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깊고 풍부한 중저음을 느낄 수 있는 MDR-XB250
<MDR-XB250>
MDR-XB250은 30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박진감 넘치는 중저음을 리듬감 있게 재현하는 헤드폰이다.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도록 약 140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좌우로 하우징을 돌릴 수 있는 스위블 구조를 채택하여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사용자의 머리 모양 및 크기에 따라 각도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프트 쿠션 이어패드가 귀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이어패드의 각도가 안쪽으로 기울어져 밀착감을 더해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울 뿐 아니라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이 외에도 케이블은 코드 표면에 미세한 굴곡을 넣어 마찰력을 줄임으로써 꼬임을 최소화 했다.
MDR-XB250은 헤드밴드부터 하우징 부분까지 시크한 블랙 컬러로 외관을 마감해 일체감 있고 세련된 클럽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9,000원이다. 출시일은 10월 2일이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출시일에 맞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