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SRS-X 시리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새로운 블루투스 코덱인 LDAC을 적용해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최대 3배의 전송량을 가져 무선 환경에서도 HRA급의 고음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J
소니에서는 6월 25일인 오늘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해당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까지 완료 하신 모든 고객 분들께 구매 제품 별로 MDR헤드폰을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시원한 사운드와 반가운 선물로 무더운 여름 이겨내세요!
소니코리아,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 블루투스 스피커 SRS-X 시리즈 정품 등록 고객 대상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 6월 25일부터 해당 제품 정품등록 후 이벤트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MDR 헤드폰 선물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가 블루투스 스피커 SRS-X 시리즈 라인업 런칭을 기념하여 MDR 헤드폰을 증정하는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 25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 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제품별로 MDR 헤드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최대 3배의 전송량을 자랑하는 LDAC 을 통해 무선 환경에서도 HRA급 음질을 선사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X 시리즈로 SRS-X33, SRS-X55, SRS-X77, SRS-X88, SRS-X99로 구성되었다.
SRS-X99와 SRS-X88은 S-Master HX 풀 디지털 앰프와 압축 음원을 원음에 가까운 소리로 복원하는 DSEE HX(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 HX) 기술을 통해 더욱 뛰어난 사운드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SRS-X99는 블랙, SRS-X88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선보였으며,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40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클럽의 대형 스피커 앞에 있는 듯한 강력한 중저음과 공간감을 구현하는 MDR-XB950AP 헤드폰을 증정한다.
SRS-X77은 언제 어디서나 탁월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컴팩트한 디자인에 약 1.9kg의 가벼운 무게로 설계되었으며, 약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며 블랙 컬러 1종으로 선보였다. SRS-X77 구매 고객에게는 30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탁월한 중저음과 현장감을 구현하는 MDR-XB450AP가 제공된다.
뛰어난 휴대성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한 포터블 스피커 SRS-X55와 SRS-X33은 블루, 레드, 블랙, 화이트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매 고객에게 스마트폰과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헤드폰 MDR-ZX310AP와 MDR-ZX110AP가 각각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사은품은 신청 후 2주 내로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사은품 색상은 랜덤 발송)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고객들로 하여금 실내외 어디서나 소니의 사운드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국내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에서 금액기준 점유율 약 50%를 차지[1]하고 있으며 지난 5월, 블루투스 오디오 라인업 출시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시장 조사 기관 및 소니코리아 자체 조사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