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아웃도어를 넘어 여행, 일상생활 속에서 소니만의 혁신적인 4K 영상 기술력과 뛰어난 흔들림 보정 기능인 스테디샷을 경험하는 소니 액션캠 브랜드 신규 광고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이번 광고에서는 제주도에서 소니 액션캠 2종(FDR-X1000V, HDR-AS200V)으로 촬영한 영상과 카피를 통해 액션캠 필요성 및 활용법 소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소니만이 보유한 혁신적인 4K 영상 화질과 흔들림 보정 기능은 물론 액션캠의 필요성과 매력에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아웃도어부터 여행, 일상까지'...살아 숨쉬는 오감을 기록하라!
소니코리아, 소니 액션캠 브랜드 신규 광고 온에어
- 일상 속 소니 액션캠의 다양한 활용기 다룬 신규 TVC 광고 온에어
- 제주도에서 소니 액션캠 2종(FDR-X1000V, HDR-AS200V)으로 촬영한 영상과 카피를 통해
액션캠 필요성 및 활용법 소개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는 아웃도어를 넘어 여행, 일상생활 속에서 소니만의 혁신적인 4K 영상 기술력과 뛰어난 흔들림 보정 기능인 스테디샷을 경험하는 소니 액션캠 브랜드 신규 광고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이번 소니 액션캠 브랜드 광고는 액션캠의 필요성과 활용법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살아 숨쉬는 오감의 기록'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남성 혼자 액션캠으로 즐기는 일일 제주도 여행기를 영상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스노쿨링, 낚시, 카트 타기 등 역동감 넘치는 레저 활동부터 맛집 탐방, 산책과 같은 일상적인 모습까지 흔들림 없이 안정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그려내 여행 필수품으로써 액션캠의 필요성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광고에는 소니 프로페셔널 4K 액션캠 'FDR-X1000V(이하 X1000V)'와 하이엔드 풀 HD 액션캠 'HDR-AS200V(이하 AS200V)'가 등장하며, 주로 4K 액션캠 X1000V 제품을 이용해 여행 또는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영상으로 표현 및 제작하였다.
광고에 소개된 소니 프로페셔널 4K 액션캠 X1000V와 하이엔드 풀 HD 액션캠 AS200V는 1,280만 화소(유효화수: 88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 170도 초광각 자이스(ZEISS) 테사 렌즈를 탑재해 조도가 낮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디테일한 고감도의 영상 구현이 가능하며, 아름다운 여행지의 모습을 넓은 화각으로 담아내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X1000V의 경우, 소니만의 독보적인 손떨림 보정 기능인 '3세대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를 제공해 움직임이 많은 상황 속에서도 안정적이며, 디테일이 풍부한 4K 영상 촬영 및 감상이 가능하다. 게다가 '셀카봉’이라 불리는 ‘액션 모노포드(VCT-AMP1)’와 가방 어깨 끈에 장착 가능한 ‘백팩 마운트(VCT-BPM1)', 모자에 착용할 수 있는 ‘클립 헤드 마운트(BLT-CHM1)’ 등 액션캠 전용 액세서리를 사용 하면 혼자서도 셀프 영상은 물론 창의적인 앵글로 액티브한 삶을 생생하게 기록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익스트림 스포츠, 캠핑,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액션캠이 여행이나 일상생활 속에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제품인 점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니만이 보유한 혁신적인 4K 영상 화질과 흔들림 보정 기능은 물론 액션캠의 필요성과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소니 액션캠 브랜드 신규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홈페이지(www.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