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클럽 EDM 사운드의 XB 블루투스 스포츠 이어셋 3종을 출시합니다. 신제품 MDR-XB80BS, MDR-XB50BS, MDR-XB70BT는 12mm의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생생하고 강렬한 클럽 EDM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4.1 연결을 통해 무선에서도 자유로운 음악 감상을 가능하게 하며, 스포츠 또는 일상 생활에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강렬한 사운드와 무선 블루투스의 만남
소니코리아, 클럽 EDM 사운드의 XB 블루투스 스포츠 이어셋 3종 출시
- 12mm의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생생하고 강렬한 클럽 EDM 사운드 재생
- 최신 블루투스 4.1 연결을 통해 무선에서도 자유로운 음악 감상 가능
- 스포츠 또는 일상 생활에 적합한 설계
사진: (왼쪽부터) MDR-XB80BS, MDR-XB50BS, MDR-XB70BT
소니코리아가 최신 블루투스 4.1 무선 연결과 강렬한 EDM 클럽사운드를 내세운 블루투스 스포츠 XB 이어셋 MDR-XB80BS, MDR-XB50BS, MDR-XB70BT를 출시한다.
이번 블루투스 스포츠 XB 이어셋 3종은 저음의 깊이와 파워를 동시에 강화한 소니의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시리즈의 특징을 그대로 이어간다. 12mm의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자연스러운 울림과 풍부한 저음을 구현하며, EDM, 힙합 등 중저음에 특화된 음악을 더욱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극한의 스포츠에 도전하는 MDR-XB80BS
MDR-XB50BS는 러닝을 위해 설계된 블루투스 방수 헤드셋이다. IPX4 방수를 지원해 땀과 물기 걱정 없이 운동을 할 수 있으며, SBC, AAC 코덱을 지원한다. 다양한 귀 크기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된 아크 지지대 3종(S, M, L)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돕는다.
언제 어디서나 EDM 라이프를 즐기게 해줄 MDR-XB70BT
MDR-XB70BT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넥 타입의 헤드셋이다. 편안하게 목에 걸어서 착용할 수 있으며,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쉽게 접어서 가방 등에 휴대할 수 있다. 다른 XB 시리즈와 함께 클럽 EDM 사운드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SBC, AAC 코덱을 지원한다. 무선 연결을 지원하고, 쉽고 간편한 3버튼 설계를 통해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강렬한 컬러와 뛰어난 편의성의 XB 이어셋 시리즈
이번 블루투스 스포츠 XB 이어셋 3종은 XB 시리즈를 상징하는 레드, 블루, 블랙의 원색 컬러로 선보이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외부는 부드럽고, 내부는 단단하게 디자인된 하이브리드 이어버드는 편안하고 밀착력 높은 착용을 돕고, SS, S, M, L 네 가지 크기가 기본 제공되어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배터리는 음악 연속 재생 기준으로 최대 MDR-XB80BS는 7시간, MDR-XB50BS는 8.5시간, MDR-XB70BT는 9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MDR-XB80BS 169,000원, MDR-XB50BS 99,000원, MDR-XB70BT 129,000원이다.
온라인 소니스토어 및 전국 소니 매장에서 판매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