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요즘 시대에 스마트폰은 그야말로 ‘필수품’입니다. 항상 가지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높아질수록, 제품의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과 컬러에 대한 여러분의 눈높이도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독창적인 컬러를 통해 스스로를 표현하고, 감성적 측면 또한 만족하기를 원하시기 때문인 듯합니다. :)
이러한 여러분들의 눈높이에 맞추고자, 소니는 엑스페리아 XZ 딥핑크 컬러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의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봄을 닮은 설레는 핑크 컬러로 옷을 갈아입어, 특히 여성분들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스타일지기와 함께 엑스페리아 XZ 딥핑크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1. 엑스페리아 XZ의 강력한 성능에 사랑스러운 딥핑크를 입혔다.
엑스페리아 XZ는 강력한 성능과 함께 세련된 루프(Loop Surface) 디자인과, ALKALEIDO 메탈 소재 등 소니의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디자인을 자랑하며 미네랄 블랙, 포레스트 블루, 플래티넘 등 기존의 스마트폰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세련된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딥핑크 컬러 역시 고급스러운 광택과 깊이 있는 컬러감으로 특히 여성분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와 프레임이 부드럽게 연결되는 루프 디자인에 딥핑크 컬러가 더해지니 한층 더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
엑스페리아 XZ 딥핑크 컬러 역시 강력한 성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트리플 이미지 센싱 기술을 탑재하여 빠른 피사체, 다양한 컬러의 피사체를 흔들림 없이 선명하게 담아냅니다. 2,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 1,30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는 선명한 화질과 함께 0.6초의 신속한 촬영 속도로 놓치고 싶지 않은 결정적인 장면을 순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초고화질 4K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며, 흔들림 보정 기능인 스테디샷(SteadyShot™) 액티브 모드와 함께 알파 플래그십 제품에 적용되는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해 움직이는 환경이나 클로즈업 촬영 시에도 안정적인 동영상 촬영을 지원합니다.
곧 다가올 벚꽃 놀이 시즌에, 뛰어난 성능의 카메라와 벚꽃만큼이나 화사한 컬러로 무장한 엑스페리아 XZ 딥핑크와 함께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2. 딥핑크 컬러만큼이나 화사한 엑스페리아 XZ의 셀피
최근에 출시되는 스마트폰에는 대부분 전후면 카메라가 모두 탑재되어있는데요, 전면 카메라를 활용해 셀카를 촬영하시는 분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엑스페리아 XZ는 2,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와 1,3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선명하게 셀카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셀카를 촬영할 때 특히 중요한 것은 바로 조명입니다. 어두운 곳에서 사진을 찍을 경우 자잘하게 노이즈가 발생하거나, 초점 이 제대로 잡히지 않는 경우도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엑스페리아 XZ는 ISO 6400의 초고감도를 실현하는 Exmor RS™ for mobile 센서와 F2.0의 밝은 소니 G 렌즈를 탑재하여 조명이 충분하지 않은 저조도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셀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엑스페리아 XZ와 이렇게 선명하면서도 화사한 셀카 이미지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미 눈치챈 분들도 계시겠지만 엑스페리아 사용자분들이라면 모두 다 아시는 ‘소프트 스킨’ 기능도 켜고 촬영해보았답니다. :)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표현까지 더해져 만족스러운 셀카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어두운 곳에서도 자신 있는 셀카 사진 촬영에 도전해보세요!
#3. 놓칠 수 없는 순간을 잡는다
우연히 마주친 결정적인 순간을 촬영하고 싶을 때, 여러분이 선택하게 되는 촬영 기기는 무엇일까요? 아마도 손에 들고 있거나 항상 지니고 다니는 스마트폰의 확률이 가장 높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할 때, 초점이나 흔들림 없이 얼마나 제대로 담아낼 수 있을까요?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엑스페리아 XZ가 있다면 초점과 손떨림 모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스마트폰을 꺼내 카메라를 구동시키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이 약 0.6초에 불과해 빠르게 지나가는 순간을 놓치지 않고 포착할 수 있으며, 움직이는 피사체의 동선을 예측하여 초점을 맞추는 Predictive Hybrid AF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스마트폰으로는 최초로 5축 손떨림 보정(5-axis image stabilization) 기능을 지원하는 스테디샷 인텔리전트 액티브 모드를 탑재했습니다. 엑스페리아 XZ 딥핑크로 놓치고 싶지 않은 중요한 순간을 흔들림 없이 담아보세요!
#4. 나만의 감각적인 사진을 SNS에
요즘 개인 SNS를 운영하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내 SNS에 올린 사진들은 항상 뭔가 부족한 것 같고, 어쩌다 발견한 멋진 풍경이나 인상 깊은 순간을 SNS에 올리려고 간신히 찍었는데, 찍고 보니 실제 모습과는 달라서 실망했던 적 있으시지요?
엑스페리아 XZ는 다릅니다. 눈으로 보는 그대로의 컬러를 생생하고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독립적인 색상센서(RGBC-IR SENSOR)를 탑재했기 때문입니다. 색상 정보와 적외선 정보를 종합하여 현재 빛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통해 색상 왜곡이 최소화된 아름다운 컬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엑스페리아 XZ 딥핑크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SNS도 시선을 잡아 끄는 사진들로 채워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강력한 성능에 사랑스러운 컬러까지 더해진 엑스페리아 XZ 딥핑크를 함께 살펴봤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에 벚꽃만큼 화사한 컬러를 가진 엑스페리아 XZ 딥핑크라면 어딜 가든 눈길을 끌 것 같습니다. 온갖 봄꽃들이 만개하는 따사로운 봄이 곧 다가오는데요, 엑스페리아 XZ 딥핑크와 함께 봄나들이를 떠나시는 것은 어떨까요? 놓치기 싫은 멋진 순간들과 그 순간 속의 여러분의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