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최근에는 시간과 돈을 아끼고 간편한 삶을 추구하는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에 발맞춰 소니코리아가 콤팩트한 디자인과 크기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데일리 이어폰을 선보였습니다! 초소형 사이즈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매일 사용하기 좋은 소니의 WF-C510과 함께 미니멀 라이프에 한 발짝 다가가 볼까요?
이보다 더 작고 가벼울 수 있을까? 부담 없는 ‘데일리 이어폰’
소니코리아가 선보인 데일리 무선 이어폰 WF-C510은 소니의 커널형 이어폰 역사상 가장 작은[1]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가로, 세로, 높이 2cm가량의 아담한 크기로, 전작 대비 무게도 유닛당 5.4g에서 4.6g로 줄어 더욱 가벼워졌는데요. 귀가 작아 기존 이어폰이 불편하셨던 분들, 무거운 이어버드로 쉽게 피로감을 느꼈던 분들에게 더욱 부담 없는 이어폰이죠.
이어폰의 크기가 작아진 만큼 날씬한 케이스를 자랑하는데요. 슬림한 케이스는 가방, 주머니, 파우치 등에도 쏙 들어가 휴대가 아주 간편하죠. 무게와 사이즈를 줄였을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곡선형의 매트한 마감은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소니는 1982년 세계 최초로 인이어 헤드폰을 출시한 이래로 귀 모양 데이터를 연구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유형의 귀에 대한 민감도 평가까지 활용하여 WF-C510을 설계하였는데요. 작고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만나 내 귀에 쏙 들어가는 이어폰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초소형 사이즈에 소니의 고품질 사운드는 그대로
콤팩트한 사이즈지만 소니 고유의 고품질 사운드는 그대로 담았습니다. WF-C510은 6mm 드라이버를 탑재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하는데요. 덕분에 맑고 자연스러운 보컬뿐 아니라 생생하고 풍성한 음질을 느낄 수 있죠.
DSEE(디지털 사운드 향상 엔진) 기술 덕분에 기존의 음악도 더 향상된 사운드로 즐길 수 있고, 360 리얼리티 오디오로 마치 공연장에 있는 듯한 입체적인 음향까지! 작지만 풍성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WF-C510입니다.
게다가, 어떤 음악을 듣더라도 개인 취향에 맞게 EQ를 조절할 수 있고, 장르별로 최적화된 사운드를 선택할 수도 있어서 더 맞춤형으로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성은 UP!
WF-C510을 더욱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대화해도 이어폰을 빼지 않고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게 해주는 주변 사운드 모드는 20단계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최대 2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 기능을 지원해 핸드폰, 노트북을 동시에 사용하는 상황에서도 번거롭게 연결을 반복하지 않아도 되죠! 노트북과 핸드폰에 동시에 연결해 갑자기 오는 전화도 별도의 연결 없이 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IPX4의 생활 방수 기능으로 땀이나 비에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겠죠?
이 외에도 간단한 탭으로 음악, 통화, 볼륨 등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능이 많은데 심지어 지구 환경을 고려해서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한 WF-C510, 모든 면에서 완벽하지 않나요?
지금 소니스토어에서 소니에서 나온 가장 작은 커널형 무선 이어폰 WF-C510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신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 특별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리니 어서 서두르세요!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부담 없는 디자인과 사이즈지만 성능은 부족함이 없는 데일리 이어폰 WF-C510과 편안한 일상을 즐겨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