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바람도 선선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가을의 시작과 함께 이사, 결혼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새로운 보금자리는 어떻게 채우느냐에 따라 색다른 느낌과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됩니다. 특히 요즘은 집을 휴식 공간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편안히 쉬기도 하고 취미를 즐길 환경을 갖추고 싶어 하는 분들도 상당합니다. 만약 집에서 편안하게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하는 것을 취미로 삼는 분이라면 음질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와 블루투스 턴테이블을 추천합니다. 음질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갖춰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두고두고 똑소리 나게 잘 준비했다고 생각하실 소니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와 블루투스 턴테이블 PS-LX310BT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빛과 소리를 동시에 담은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Glass Sound Speaker) LSPX-S2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는 조명이 더해져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어렵지 않게 누구나 쉽게 감성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LSPX-S2는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피커 유닛과 소니의 최신 오디오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소니 고유의 기술로 디자인된 오가닉 글래스 트위터는 3개의 구동축이 끝에서부터 울려줘 더욱 실감 나고 청명한 고음을 재현합니다.
게다가 NFC 및 블루투스 외에도 와이파이(Wi-Fi) 연결이 가능해 편리하게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360도 무지향성 사운드는 어느 각도나 위치에서든 고품질 음향을 듣도록 돕습니다. 공간을 가득 채우는 깨끗한 HRA 사운드는 음악을 즐겨 들으시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만족감을 드립니다.
페일 골드와 브라운 컬러가 감각적으로 조화된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의 세련된 제품 디자인은 침실, 주방, 거실 등 집안 곳곳의 어떤 공간이나 상황 속에서도 존재감을 돋보이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상을 수상하며 품격있는 디자인을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편안한 소파가 놓인 거실에서는 아늑한 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침실에서는 안방 분위기를 고급 호텔처럼 우아하게 완성하는 LSPX-S2와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즐겨 보세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집안 어디에도 어울리지만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잠 못 이루는 분들께도 숙면을 위한 수면 아이템으로도 적합한 스피커입니다. 숙면하는 방법의 하나가 바로 은은한 조명인데요.
조명은 제품 하단의 조명 버튼 및 모바일 앱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를 통해 최대 32단계까지 세밀하게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설정한 시간에 맞춰, 음악과 조명이 자동으로 꺼지는 슬립타이머를 기능도 지원합니다.
▶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 IOS 앱 다운로드
▶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실제 촛불을 켜놓은 듯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촛불 효과를 활용하여 잠자는 동안에 무드 등으로 사용하면 숙면에 도움됩니다. 숙면 전에는 스탠드로 사용하면 되니 활용도가 높습니다.
숙면을 유도하는 음악으로 LSPX-S2와 함께 달콤한 휴식을 취한다면 피로도도 훨씬 낮아져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실 수 있을 겁니다.
결혼 선물, 집들이 선물, 부모님 선물로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과거로의 타임머신 역할까지 해주는 턴테이블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하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감각적인 홈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와 블루투스 턴테이블을 살펴보았습니다. 사운드는 물론 디자인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감성 스피커 LSPX-S2와 블루투스 턴테이블 PS-LX310BT와 함께 가을의 운치를 더 깊이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 합성어로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즐기는 경향을 일컬음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