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출·퇴근길 지하철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어제 못본 드라마를 재생합니다. 이제 막 이야기에 몰입하려는 순간, 옆에서 들려오는 대화 소리에 자꾸만 중요한 대사를 놓쳐버리는데요. 볼륨을 키우다 못해 귀가 아파, 결국 자막을 틀어놓고 스토리를 쫓아갑니다.
이런 순간 주변 소음을 지워주는 노이즈 캔슬링을 활용하면 낮은 볼륨에서도 몰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노이즈 캔슬링 제품을 경험해보고 싶지만 어디서 시작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기능과 편의성만 쏙쏙 골라 담은, 모두를 위한 첫번째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CH710N을 소개해드립니다.
|몰입의 즐거움, 노이즈 캔슬링
외부 소음이 시끄러운 곳에서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시청하다 보면 자연스레 손이 볼륨 버튼으로 갑니다. 이렇게 소음을 상쇄할 수 있을 정도로 기준치 이상으로 볼륨을 높이다 보면 귀에 부담을 주게 되는데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CH710N은 전작인 WH-CH700N 대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듀얼 노이즈 센서로 더욱 발전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합니다. 일반적인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 헤드폰 하우징 바깥에 위치한 센서(마이크)를 통해 노이즈를 체크한다면, WH-CH710N은 진동판 앞에 센서를 추가 장착해 다양한 생활 소음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해내죠.
헤드폰을 쓰고 있다 보면 주위 사람들과 짧게 대화를 나누거나, 혹은 버스나 지하철 등에서 안내 방송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WH-CH710N은 버튼 하나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앰비언트 사운드(주변 소리 듣기) 모드를 지원하고 있답니다. 카페에서 주문을 할 때, 횡단보도를 건널 때에도 헤드폰을 벗을 필요가 없죠.
|뛰어난 음질로 높아지는 ‘몰입’
‘가장 기본적인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는 말이 있죠. 음향 기기를 고를 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디자인, 가격, 부가적인 기능 등 다양한 구매 결정 요인보다 우선되는 것은 바로 ‘음질’이죠. ‘얼마나 만족도 높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느냐’에 대한 조건을 충족시킨 후에, 디자인과 가격, 부가 기능들을 서로 비교하고 구매하게 됩니다.
WH-CH710N에서 눈여겨볼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최상의 사운드를 재현하기 위해 탑재된 기술이랍니다. 새롭게 적용된 30mm의 돔 드라이버는 한층 더 깊어진 사운드로 듣는 이들을 만족시켜줍니다.
또한 조절식 슬라이드 헤드밴드로 사용자 개인에 알맞게 길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타원형의 이어 패드가 귀를 포근하게 감싸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이어컵을 회전하는 스위블 기능이 적용돼 작은 부피로 휴대할 수 있는 제품이죠.
지금까지 우수한 음질과 휴대성으로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CH710N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WH-CH710N과 함께라면 오로지 내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 집콕이 즐거워지는데요. WH-CH710N으로 완성도 높은 고품질 사운드와 편의성까지 강화된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의 시작을 경험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