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어느새 성큼 가을이 다가오면서 거리 곳곳이 은행과 단풍으로 물들고 있습니다. 울긋불긋 물든 가을이라는 계절, 가벼운 마음으로 나들이를 떠나도 좋은 시기이죠. 가방 속에 가볍게 챙겨갈 필수 아이템들만 있다면 가을 산행은 지루할 시간을 허락하지 않는답니다. 가을 낭만 지수를 슬쩍 올려줄 소니 무선 이어폰 WF-C500과 가을 산의 정취를 담아낼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C만 가방 안에 가볍게 챙겨 넣으세요. 울긋불긋 물든 가을을 만나러 가는 길 #왓츠인마이백(What’s in my bag)!
가을 산행에 사운드의 에센스를 더하는 완전 무선 이어폰 WF-C500
높아진 구름 따라 걷다 보면 가을은 이미 은행나무까지 내려앉았고, 단풍잎의 수줍은 손짓에 가을 산도 빨갛게 달아오르고 있죠. 가벼운 산행으로 가을 정취를 느껴보고 싶다면, 분위기 있는 배경음악도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 새롭게 선보인 소니의 완전 무선 이어폰 WF-C500은 고품질의 풍부한 사운드로 일상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준답니다.
WF-C500은 귀에 잘 맞는 컴팩트한 사이즈과 함께 소니 오디오 기술력의 정수를 담아 뛰어난 사운드를 선사하는 고성능 이어폰입니다. DSEE 업스케일링 기술과 사용자 취향에 맞는 이퀄라이저(EQ) 설정과 360 리얼리티 오디오(360 Reality Audio)를 지원해 한층 더 향상된 탁월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우수한 통화 품질 및 직관적인 버튼식 조작 인터페이스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답니다.
특히 작고 가벼운 사이즈와 함께 귀에 잘 맞는 둥근 모양의 새로운 인체공학적 표면 디자인을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작은 크기의 원통형 충전 케이스는 간편하게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 휴대할 수 있으며, 반투명한 케이스 뚜껑은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느낌까지 선사한답니다. 색상도 블랙, 화이트, 아이스 그린, 코랄 오렌지의 총 4가지로 준비되어 있다니. 이만하면 가을 산행길에 음악과 스타일을 모두 잡아주는 멋쟁이 동행자가 되어주겠죠.
WF-C500은 이어폰 바깥 부분에 간편하면서도 직관적인 버튼식 조작 인터페이스로 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음악 재생 및 볼륨 제어와 음성 통화 등을 실행할 수 있답니다. 소니의 공간 오디오 기술을 활용한 360 리얼리티 오디오를 지원해 산행 길에서도 현장감 넘치는 음악을 배경으로 삼으면서 가을 정취에만 몰입할 수 있게 합니다.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나 애플 시리(Apple Siri) 등 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으로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컨트롤하며 길을 찾거나 음악을 재생하고,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또한, IPX4 등급의 일상 생활 방수를 지원하며, 제품 완충 시 최대 10시간, 전용 충전 케이스로 최대 2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해 언제 어디서든 안정적으로 음악에 몰입하며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멀리 가지 않더라도 가을 색감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곳이라면 꼭 먼 곳일 필요는 없답니다. 그 곳이 어디든 노랗고 빨간 가을은 음악을 만나 더 짙고 깊은 울림을 내뱉으며 나만의 계절로 기억될 것입니다. 완전 무선 이어폰 WF-C500이 캐주얼한 일상에 사운드의 깊이와 현장감을 심어주든 가을 산행에 낭만과 생기를 넣어줄 것입니다.
▶ 가을 산행에 사운드를 넣어주는 완전 무선 이어폰 WF-C500 바로가기
풍성한 가을의 색채를 카메라에,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C
가을이 기억에 남는 이유는 단풍의 색감과 낙엽의 향기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렇다고 커다란 카메라를 둘러메고 산길을 오르는 모습, 이제는 상상도 할 수 없답니다. 풀프레임 카메라가 크고 무겁다는 편견을 깨버린 소니 Alpha 7C로 가을날의 추억을 고퀄리티의 프레임 안에 남겨보세요. 콤팩트하고 가벼운 무게에도 탁월한 화질을 선사하는 Alpha 7C를 챙기는 것만으로 가을 산행의 부담은 한결 줄어든답니다.
Alpha 7C는 카메라 바디 기준 약 424g에 불과한 ‘컴팩트(Compact)’한 무게와 가로 너비 124mm, 높이 71.1mm로 사이즈로 작은 가방에도 쏙 넣어다닐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게와 사이즈에 사진과 영상의 완성도를 양보하지는 않았답니다. 일상 속에서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도 풀프레임이 주는 완벽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lpha 7C는 이면조사형의 2,420만 화소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 R(Exmor R™) CMOS 이미지 센서 및 최신 비온즈 X(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고감도에서도 뛰어난 저노이즈를 구현하여 최상의 화질과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어디에 프레임을 맞춰도 어느 멋진 가을날을 저장할 수 있답니다.
또한 풀프레임 센서를 갖추고 있다 보니 아름다운 배경흐림(보케)는 물론, 보다 정교하게 질감과 명암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노을지는 석양, 햇살에 부딪히는 단풍과 억새풀, 어두운 곳의 물체 형태 등 촬영 환경에 따라 디테일한 부분까지 포착하기 어려운 피사체의 모든 것을 100% 담아낼 수 있답니다.
특히 나홀로 산행이라면 필수인 셀카 촬영의 편의성은 한층 탁월하답니다. Alpha 7C가 제공하는 스위블 LCD 터치 스크린은 좌우 179도 개방 및 상하 270도 회전을 통해 더욱 다양한 앵글로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죠. 한 손 셀피 촬영, 소형 짐벌, 드론 촬영 등 풀프레임 카메라의 촬영 범위를 확장했답니다. 또한 고용량 배터리를 지원해 최대 220분의 연속 영상 촬영 및 740장의 연속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탁월한 배터리 성능으로 번거롭게 배터리 교체할 일 없이 즐거운 가을 산행을 즐길 수 있죠.
가을을 만나러 가는 산행에는 단풍도 있고, 들꽃도 있고, 구름이나 노을도 있죠. 그러나 무엇보다 가을을 느끼러 가는 ‘마음’이 함께 갑니다. 가을을 배경으로 내 마음을 담아 ‘오늘’을 기록해 보세요.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초점의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7C가 가을을 즐기는 마음까지 담아내 줄 것입니다. 낙엽이 쌓여 거름이 되어가듯 가을날의 산책은 기록이 되어 일상을 이어가게 하는 힘이 됩니다.
▶ 가을날의 산책을 모아주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C 바로가기
혼자여도 좋고, 연인의 손을 잡든, 친구와 어깨를 나란히 하든, 가족의 발걸음에 맞추든 이번 가을에는 꼭 한 번 현관문을 나와서 걸어보세요. 가을이 켜켜이 싸여 계절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느끼고 기록하다 보면 어느새 오늘의 휴식과 내일의 돋움닫기가 되어줄 것입니다. 너무 무겁지 않게 캐주얼한 무선 이어폰 WF-C500과 가벼운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7C와 함께 일상처럼 가볍게 시도해 보세요. 무심코 보낸 가을날의 산행이 풍성하고 다채로워진 하루가 됐음을 알아차리게 될 겁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