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분조카’라는 단어, 들어 보셨나요? MZ세대들의 SNS와 브이로그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이 단어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의미합니다. 유명한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 대신, 예쁜 인테리어가 있어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개인 카페를 더욱 선호하는 것이죠. 친구들과, 혹은 혼자서 방문하여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은 소니와 함께 ‘분조카’에서 더욱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카페에서 공부하고 싶은 날엔 LinkBuds S로 집중력 UP!
집에서는 집중이 어렵고 도서관은 너무 조용해서 답답한 날, 향긋한 커피 냄새와 적당한 소음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공부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내 모습을 다른 사람들이 보고 있다는 생각에 행동의 양이나 속도, 질에 영향을 받는 ‘관중 효과’까지 더해져 더욱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하답니다. 거기에 높은 몰입도로 집중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링크버즈 S와 함께 ‘분조카’로 방문해 볼 것을 추천드립니다.
벗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링크버즈 S는 한 번의 탭만으로 자연스러운 주변 소리를 듣는 환경에서, 나만의 시간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으로 전환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입니다. 필기나 ppt 제작 등 조금은 여유로운 작업을 할 때는 분위기 좋은 카페 bgm이나 사람들의 소음을 듣고, 아이디어 구상이나 시험 준비 등 집중이 필요할 때는 몰입력을 높여 오롯이 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죠.
링크버즈 S는 4.8g(한 쪽 유닛 기준)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외출 시에도 부담 없이 휴대가 가능해요. 또한 내 귀에 맞춘 듯한 안정적인 착용감은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죠. 오랜 시간 공부에 집중하여 피로감이 몰려와도, 귀만큼은 불편함 없이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느슨한 텐션으로 여유롭게 과제를 하고 싶을 때는 주변 소리를 들으며 공부하고, 보다 집중력이 필요해 몰입력을 높이고 싶을 때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활용해 공부해 보세요. 그동안 안 풀리던 문제도, 집중이 되지 않아 나가지 않던 진도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나 보실 수 있을 거예요.
▶ 카공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LinkBuds S 바로 가기
풍경이 멋진 카페에서 사색에 잠기고 싶을 땐 WH-1000XM5
할 일이 있거나, 약속이 있는 날이 아님에도 가끔은 혼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방문하고 싶을 때가 있죠. 풍경이 멋진 카페에서 누구의 방해 없이 사색에 잠기고 싶을 땐,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와 함께해 보세요.
내면에 소리에 집중할 땐 몰입도 높은 환경이 필요하답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로 가사가 없는 재즈, 혹은 서정적인 멜로디가 담긴 플레이리스트를 재생해 보세요.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으로 몰입감 넘치는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새롭게 개발된 소프트 핏 레더 소재의 이어 패드와 얇고 가벼운 헤드밴드는 부드럽게 귀를 감싸 헤드폰 착용 시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줍니다. 사색이 조금 길어져 오랜 시간 착용을 하고 있더라도,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는답니다. 거기에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힙한 무드를 만들 수도 있어요. 힙한 인테리어가 있는 카페에서 착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죠.
색다른 환경에서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은 날, 고민이 많아 나만의 사색에 잠기고 싶은 날,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와 함께 분위기 좋은 카페로 발걸음을 옮겨 보세요. 풍성한 사운드로 몰입감 넘치는 환경을 제공하여 주변의 방해 없이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 나만의 시간을 위한 필수 아이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바로 가기
ZV-E10과 떠나는 우리 동네 카페 투어
매일 같이 방문하는 우리 동네 ‘분조카’, 그 소중한 장소와 시간을 카메라에 담아 보세요. 가볍고 컴팩트한 데일리 브이로그 카메라 ZV-E10은 부담 없이 휴대가 가능해 즉흥적인 카페 투어까지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색다른 인테리어, 눈과 입이 즐거운 디저트, SNS 업로드를 위한 포토 스팟 등 분위기 좋은 카페에는 소개할 공간이 너무나도 많답니다. 소니의 데일리 브이로그 카메라는 자유롭게 렌즈를 바꿀 수 있는 APS-C 타입의 렌즈 교환식 카메라로, 다양한 촬영 컨셉에 맞게 렌즈를 교체할 수 있어 우리 동네 카페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 343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직관적인 버튼과 180도 회전이 가능한 스위블 터치 스크린 덕분에 내 모습이 어떻게 나오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촬영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또한 브이로그 촬영에 적합한 무선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를 사용하면 두 손을 보다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죠. 예쁜 카페의 모습과, 카페를 즐기는 내 모습을 함께 담고 싶다면 이보다 더 편리한 카메라는 없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우리 동네 분위기 좋은 카페, 브이로그에 담아 공유해 보세요. 렌즈를 교환하며 촬영해 인테리어, 시그니처 메뉴 등 카페의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낼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말에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ZV-E10과 함께 카페 투어를 떠나 볼까요?
▶ 분위기 좋은 카페의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내는 브이로그 카메라 ZV-E10 바로 가기
공부부터 사색, 브이로그까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이번 주말에는 나에게 맞는 소니의 아이템과 함께 ‘분조카’를 방문해 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