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지금 무슨 노래 듣고 계세요?" 이런 질문을 받는다면, 어떤 대답을 할지 생각해 보신 적 있나요? “뉴진스의 하입보이요”로 유행하기 시작한 “지금 무슨 노래 듣고 계세요?”가 2030을 홀리고 있는데요. 이는 갑작스러운 인터뷰를 통해 길거리 시민들이 주인공이 되는 플레이리스트 질문 콘텐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나에게도 어느 날 찾아올 그 질문을 위해 소니 워크맨과 함께 나만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클래식, 뮤지컬 등 프리미엄 사운드의 새로운 기준이 되다, NW-ZX707
낯선 이가 불쑥 “지금 무슨 노래 듣고 계세요?”라고 물으면 다소 놀라기는 하지만, 자연스럽게 이어폰을 타고 나오는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게 되겠죠. 남들이 모두 들을법한 K-POP도 있겠지만, 클래식이나 밴드, 뮤지컬 등 나만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도 있을 텐데요. 길거리에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들어야 하는 특별한 플레이리스트가 있다면, 소니 워크맨 NW-ZX707을 추천합니다.
NW-ZX707는 하이엔드 모델의 최신 부품으로 제작되어 더욱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는 워크맨인데요. NW-ZX707에서 재생되는 모든 PCM(Pulse Code Modulation) 음악 데이터를 손상 없이 아날로그 음원 그대로에 가까운 이상적인 사운드를 재현하기 위해 최대 11.2MHz의 DSD(Direct Stream Digital) 신호로 변환하는 DSD 리마스터링 엔진을 적용해 더욱 다채로운 음악 감상을 가능케 한답니다. 섬세한 악기들의 선율이 돋보이는 클래식 교향악이나 현장감이 중요한 밴드 혹은 뮤지컬 음악으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하기에 최적이죠.
또한, 늘어난 배터리 수명, 대형 5인치 디스플레이, 밸런스드 오디오 출력,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의 편의성을 위한 Wi-Fi 호환 기능과 안드로이드 OS 등의 기능적 측면을 강화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직선과 곡선이 어우러진 세련되면서 감각적인 블랙과 골드 컬러의 투 톤 디자인으로 프리미엄의 기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답니다. 휴대성과 스타일 측면에서도 2030세대의 높은 기준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셈이죠.
까다로운 음악 애호가는 선곡뿐만 아니라 음악을 즐기는 환경에도 깐깐할 수밖에 없는데요. 프리미엄 사운드 설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소니 워크맨 NW-ZX707이라면 어디서든 손쉽게 고품질의 음질과 디자인으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답니다. 클래식 교향곡은 물론, 뮤지컬 사운드에 귀를 기울여도 더욱 생생하고 풍성한 감상이 가능할 테니까요.
▶ 클래식이든 뮤지컬이든 생생함을 살려주는 소니 워크맨 NW-ZX707 바로 가기
데일리 플레이리스트도 하이파이 오디오로 감상하자, NW-A306
매일매일 일상의 응원군이 되어 주는 음악, 언제나 함께하고 싶으시죠. 음악에 진심이지만 집에서 쓰는 음악 감상 기기를 들고나갈 수는 없는 노릇. 고품질의 음질이지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소니 워크맨 NW-A306에는 간편하게 데일리 플레이리스트를 담기만 하면 되는데요. 기존에 듣던 음악을 언제 어디서나 고급스럽게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NW-A306은 수준 높은 음질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적합한 워크맨이죠. 고강성의 알루미늄 가공 프레임을 채택해 낮은 임피던스와 맑고 안정적인 사운드 및 탄탄한 저음을 구현하는데요. 특히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와 약 113g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놀라운 음질의 플레이리스트를 항상 주머니 속에 휴대할 수 있답니다.
완벽한 Wi-Fi 호환성, 3.6형 터치스크린과 간편한 음악 컨트롤 기능을 모두 갖추어, 고품질 오디오 입문자나 고품질 사운드를 어디서든 가볍게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 하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루미늄 합금 절삭 프레임은 시선을 사로잡는 물결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하여, 스타일리시해 보일 뿐 아니라 그립감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답니다.
가볍게 휴대하면서 항상 음악을 듣고 싶지만, 결코 음악의 깊이와 무게, 음질만큼은 포기할 수 없는 법. 더구나 깊이 있는 음악 감상을 하기 위해 크고 무거운 전문기기를 가지고 다닐 수도 없겠죠. 데일리 플레이리스트를 컴팩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워크맨 NW-A306에 담는 것이 확실한 대안이 된답니다. 작지만 강력한 하이파이 오디오를 만날 수 있으니까요.
▶ 컴팩트하고 스타일리시한 고품질 오디오를 전하는 워크맨 NW-A306 바로 가기
캠퍼스에서, 지하철에서, 길거리에서 불쑥 “지금 무슨 노래 듣고 계세요?”라는 질문을 받아도 답을 할 수 있도록,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드는 방법은 항상 음악을 가까이하는 것이랍니다. 취향에 맞는 음악을 언제든지 몰입해서 들을 수 있도록 워크맨 선택에 신중함을 더해야 하는 이유죠. 오늘 소개해 드린 소니의 두 가지 워크맨과 함께라면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더욱 특별하게 감상할 수 있답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