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선선한 가을이 되며 야외활동이 본격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며 초가을의 날씨를 체감하고 있는 요즘, 러닝부터 등산과 캠핑까지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에 대한 계획으로 설레는 마음을 갖고 계실 텐데요. 가을 타는 지금, 레저 활동에 즐거움을 더하는 음향기기가 빠질 수 없겠죠? 편안한 사용감부터 우수한 음질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스펙으로 일상에 BGM을 선사하는 소니 아웃도어 필수템과 함께 지금 가을을 준비해 보세요!
달리면서 느끼는 진정한 자유로움, 러너들의 필수 이어폰 ‘플로트런’
숨이 턱 끝까지 차오르게 달리고 싶을 때는 신나는 음악만큼 좋은 친구가 없죠. 소니의 플로트런은 귀에 거는 스피커 형태의 오프 이어 디자인을 특징으로 귀에 가해지는 압력과 답답함을 크게 줄여준 제품입니다. 약 33g의 무게로 장시간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서 일명 ‘러너들을 위한 이어폰’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고음질을 유지하면서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플로트런은 16mm의 대형 드라이버와 오프 이어 디자인의 정밀한 튜닝으로 보다 깊은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대형 드라이버가 자아내는 강력한 출력, 귓가에 달린 스피커가 구현하는 공간감은 시끄러운 도심 속에서도 깊은 베이스와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 냅니다. 땀과 바람에도 음악 감상을 방해받고 싶지 않다면, 플로트런을 꼭 경험해 보세요.
특히, 오프 이어 디자인은 귀를 덮거나 귀안에 넣지 않고 귓가에 걸치는 스피커 형태를 말하는데요. 주변 상황을 즉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기 때문에 도심 속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포인트겠죠? 유연한 넥밴드 스타일로 귀에서 떨어질 걱정 없이 푸른 하늘 아래 본격적인 러닝을 즐겨보세요.
플로트런의 직관적인 물리 버튼 형식은 격한 움직임에도 오작동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으로 땀과 비에도 강하니 갑작스러운 소나기를 마주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완전 충전 시 최대 10시간의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10분간 급속 충전 시 최대 1시간 사용 가능하니 급박한 상황에서도 놓치지 말고 플로트런을 챙겨 보세요. 선선해진 가을 하늘 아래 음악과 함께하는 러너스 하이는 더욱 반가울 게 분명하니까요.
등린이도 안전하게 음악을 즐기고 싶다면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
등산의 계절이라고 불리는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단풍 산행부터 억새 구경까지 가을 산은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함께 하는데요. 끊임없이 오르막을 오르다 보면 때론 내 맘대로 움직이지 않는 다리에 힘을 보태줄 음악 생각이 간절해지곤 합니다.
링크버즈는 중앙부가 뚫린 디자인의 12mm 오픈형 링 드라이버로 주변 소리를 선명하게 들려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등산을 즐기고 싶은 등린이에게 특히 추천하는 무선 이어폰입니다. 차도가 있는 등산로를 이용할 때에도 다가오는 자동차 소리 혹은 다른 등산객의 스틱 소리, 주변 야생동물들의 소리까지 캐치할 수 있어 등린이의 안전한 등산을 위한 요긴한 아이템이 되어줄 거예요.
링크버즈에는 주변의 소음을 감지 후 볼륨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똑똑한 ‘적응형 볼륨 제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넓은 영역 탭’ 기능을 설정하면 등산 중에도 스마트폰을 꺼낼 일 없이 링크버즈를 착용한 귀 앞쪽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음악 재생부터 볼륨 조절, 음성통화가 가능한데요. 양손이 자유로워야 하는 산행 시간, 이어폰을 뺐다 꼈다 할 필요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약 5억 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을 분석해 만든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으로, 시끄러운 야외에서의 주변 소음은 줄이고 목소리만 깔끔하게 전달하는 선명한 음성 통화도 자유롭게 즐겨 보세요.
작은 크기와 4.1g의 가벼운 무게, 그리고 귀에 완벽하게 맞춰진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총 5종의 사이즈별 피팅 서포터는 각자의 귀 모양에 딱 맞는 착용을 도와줍니다. 움직임이 크거나 고강도의 운동을 할 때도 귀에서 이어폰이 빠지지 않아 내 몸의 움직임에만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 링크버즈에도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등산 중 만나는 가벼운 비나 땀이 비 오듯 흐르는 순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음악과 함께하는 캠퍼를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0’
현대인의 새로운 힐링인 캠핑, 도심을 떠나 가을의 낭만적인 공기 속 음악을 통한 감성을 놓칠 수 없겠죠? 이번 가을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작지만 강력한 사운드를 뿜어내는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0을 추천합니다. SRS-XB100은 274g의 무게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표면의 물결무늬 디자인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소니의 최신 오디오 기술과 탁월한 성능의 스피커 유닛으로 작은 몸집을 능가하는 고품질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오프 센터 구조의 46mm 대구경 스테레오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은 높은 볼륨에서도 맑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내장된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받쳐주는 단단한 베이스 음은 물론 소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술이 적용된 음향 확산 프로세서(Sound Diffusion Processor)를 연결하면, 좌우로 나뉜 입체 스테레오 사운드가 펼쳐져 더욱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SRS-XB100은 다채로운 색감에 흠집에 강한 표면 마감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기도 하는데요. 최대 16시간의 배터리 수명에 먼지, 물, 이물질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IP6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으로 변수가 많은 캠핑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맑은 가을 하늘 아래 별들과 음악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캠핑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놓치지 말고 SRS-XB100을 경험해 보세요!
매미와 풀벌레 소리가 귀뚜라미 소리로 바뀌어갈 즘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는 걸 실감하곤 하는데요. 더위에 무뎌졌던 감각을 다시 깨워내고자 찌뿌둥했던 몸을 일으켜 바깥으로 나가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러닝, 등산, 캠핑처럼 자연과 감응하며 오늘 움직이고자 하는 당신에게, 소니의 음향기기 트리오와 함께라면 아웃도어 취미가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