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의 24-600mm 초망원 하이엔드 카메라 RX10M4를 9주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RX포토그래퍼’ 활동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특히, 인천관광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한반도의 비경인 백령도, 대청도, 소청도를 포함하는 백령•대청 지질공원 등 여러 생태 보존 지역으로의 출사 기회도 주어졌습니다. RX10M4가 자랑하는 초망원이 빛을 발하는 시간이었는데요.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멋진 사진들도 대거 탄생하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을 통해, RX포토그래퍼들의 남다른 시선으로 완성된 사진들을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선, 그날의 모습들을 스케치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시겠습니다.
RX10M4를 손에 든 RX포토그래퍼들이 향한 곳은 한반도의 비경으로 유명한 인천의 백령도와 대청도, 소청도를 포함한 백령•대청 지질공원이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새들과 깨끗한 바다, 그리고, 여러 기암괴석 등 그야말로 ‘비경’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곳이었습니다. 이처럼 한 폭의 그림 같은 출사지에서 RX포토그래퍼들은 해무가 심해 배가 뜨지 못하는 초유의 사태로 인해 원래 계획했던 일정보다 이틀이 늘어난 4박 5일간 마음껏 사진을 찍을 수가 있었죠. 특히, 특별 멘토로 소니 알파 아카데미 강사로도 활동 중인 김현수 작가가 출사기간 내내 동행하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백령•대청 지질공원은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만큼 도심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희귀한 새들도 무척 많았습니다. RX10M4는 24-600mm F2.4-4의 초망원 자이스(ZEISS) 바리오 조나 T* 렌즈를 탑재하고, 세계에서 가장 빠른 0.03초의 AF 속도와 동체 추적 24연사 및 315개의 위상차 AF 포인트를 적용한 플래그십 카메라인 만큼 빠르게 비행하는 새들도 무리 없이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RX포토그래퍼가 출사지에서 촬영했던 사진들을 여러분께 공개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백령•대청 지질공원의 비경 속에서 RX10M4가 자랑하는 초망원과 세계에서 가장 빠른 0.03초의 AF 속도와 동체 추적 24연사 등의 주요 기능들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었던 RX10M4 포토그래퍼들의 출사 현장을 만나보셨습니다. RX10M4 포토그래퍼들의 작품들에 당시의 설렘이 잘 녹아있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도 24-600mm 초망원과 놀라운 AF 속도를 자랑하는 RX10M4와 함께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