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이제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습니다. 어딜가나 푹푹 찌는 더위와 높은 습도에 절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데요. 이럴 때 음악과 영상으로 힐링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물리치는 시원한 여름 노래와 눈이 시원해지는 여름 휴가 브이로그로 더위를 물리쳐보세요.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음악 여행을, 퇴근 후에는 브이로거로서의 두 번째 라이프를 계획하는 여러분을 위해 소음과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와 데일리 카메라 ZV-1를 소개해드립니다.
무더위와 소음을 잠재울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출근길과 퇴근길, 혼잡한 대중교통 속으로 파고드는 무더위의 습격은 피할 길이 없습니다.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잠시 주변에서 벗어나 나만의 세상으로 몰입해보는 건 어떨까요.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으로 시끄러운 소음과 분리되어 완벽한 음악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더위와 짜증은 저 멀리 달아나버릴 테니까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가 단절된 세상으로 안내해 줄 거랍니다.
WF-1000XM4는 한 차원 더 향상된 뛰어난 음질은 기본이고, 헤드폰급 노이즈 캔슬링 성능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마저 선사한답니다.
우선,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무선에서도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업계에서 채택한 오디오 코딩 기술인 LDAC™을 소니 완전 무선 이어폰에 최초로 채택해 무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Resolution Audio Wireless)를 구현하며, 기존 블루투스 오디오 대비 약 3배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하는 LDAC™으로 언제 어디서나 탁월한 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엣지-AI(Edge-AI)로 향상된 디지털 음질 업스케일링 기술인 DSEE Extrem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으로 악기와 음악 장르뿐만 아니라 보컬 및 간주와 같은 노래의 다양한 개별 요소들을 인식해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사운드를 복구하고,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새롭게 개발된 부드럽고 탄력 있는 폴리우레탄 폼 소재의 ‘노이즈 아이솔레이션 이어팁(Noise Isolation Earbud Tips)’이 함께 제공되는데, 귀에 꼭 맞도록 안쪽이 넓은 형태로 제작되어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해주죠. 또한 고품질 사운드를 유지하면서도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며, 특히 ‘윈드 노이즈 자동 감소(Automatic Wind Noise Reduction)’ 모드는 바람이 부는 것을 감지하는 자동으로 바람 소리를 억제해 준답니다. 지하철 안에나 도심 속 거리에서나 바람이 세게 부는 야외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에 적용되었던 ‘Speak-to-Chat’ 기능이 WF-1000XM4에도 탑재되었다는 사실. 사용자가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상대의 음성과 주변 소리를 강조해줌으로써 이어폰을 착용한 채로 즉시 대화를 나눌 수 있답니다.
또한, 사용자가 어디에 있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감지한 후 주변 사운드 설정을 조정하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Adaptive Sound Control)’ 기능은 사무실이나 지하철, 헬스장 등 자주 방문하는 장소를 인식하고, 그 상황에 맞는 최적의 사운드 설정 또한 가능합니다.
WF-1000XM4는 제품 완충 시 노이즈 캔슬링 켠 상태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충전 했을 때는 최대 16시간 동안 추가 사용이 가능해 최대 24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성능과 함께 WF-1000XM4는 저독성 디자인 설계 원리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자 하는 'Road to ZERO' 철학에 따라 제품 자체에서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것은 물론, 제품 패키지까지 친환경 재료로 만들었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랍니다.
친환경 철학을 담긴 지구를 생각하는 포장으로 가치 소비가 가능한 WF-1000XM4! 압도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사운드, 그리고 일상 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담아 출근길에 함께하기 딱 좋은 길동무로 손색이 없죠. WF-1000XM4가 전하는 몰입의 즐거움은 퇴근길까지 완벽하게 이어질 수 있답니다. 업무 시간의 스트레스, 피로도는 이동 시간이나 점심시간 등 그 때 그 때 짬을 내서 털어내 버리세요.
▶무더운 출퇴근길의 탈출구,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바로가기
부캐에 도전하는 브이로거의 필수템, 가벼운 브이로그 카메라 ZV-1
직장인 분들의 재택근무가 확대되는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무료함만 늘어가는데요. 일상 생활에서 또 다른 활력이 필요하다면 브이로그 촬영을 한번 시작해보는게 어떨까요?
소니의 가벼운 브이로그 카메라 ZV-1은 언제 어디서나 바로 브이로그를 촬영할 수 있도록 가벼움과 컴팩트한 사이즈는 물론, 초보자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답니다.
브이로그를 시작하는 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 바로 초점인데요. 움직이면서 일상을 담는 만큼 초점을 정확히 맞추기 힘들죠. 소니의 ZV-1은 정확한 초점 기능으로 초보자 분들도 깔끔한 브이로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많은 분들이 제품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제품 뒤에 손바닥을 갖다 대 배경을 가리곤 했는데요, ZV-1과 함께라면 한 손은 자유롭게 두셔도 됩니다. ZV-1의 ‘제품 쇼케이스 설정’ 기능은 화장품, 식재료, IT 제품 가리지 않고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에 초점을 맞춰주죠.
사람의 눈을 자동으로 추적해 영상에 더욱 생동감을 불어넣어주는 인물 Eye-AF 기능도 활용해보세요.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이시라면 동물의 눈을 자동으로 추적하는 Eye-AF 기능을 사진에 사용할 수 있어 우리 반려견, 반려묘의 인생샷을 남겨줄 수도 있답니다.
야외에서 브이로그를 촬영할 때도 영상 흔들림을 잡아줄 수 있도록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Optical SteadyShot™)을 제공해 걱정 없이 촬영에 집중할 수 있답니다. 특히 ZV-1은 선명한 오디오 음질 구현을 위한 3캡슐 지향성 마이크와 기본으로 제공되는 전용 윈드스크린 등 다양한 고품질 오디오 옵션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시끄러운 곳에서도 촬영자의 목소리를 명료하게 담을 수 있죠.
영상 색감을 잘 못만지는 분도 걱정하지 마세요. ZV-1이 제공하는 10가지의 설정된 색감은 사진과 영상에 적용시킬 수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영상미나 색감을 표현해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얘기죠. 일상에서의 새로움과 일상으로의 소통을 통한 부캐를 꿈꾸는 직장인에게 유용한 카메라랍니다.
▶일상으로 소통하는 직장인의 부캐 도전기, 데일리 카메라 ZV-1
올 여름은 유독 더울 것이라고 하는데요. 무더위도 지루함도 모두 날려버리고 직장생활에 충실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사무실 밖에서 다양성을 꾀해보는 방법이 있죠. 출퇴근 시간, 점심 시간에는 음악으로 여유로움을 유지하고, 퇴근 후에는 본캐는 잊고 부캐의 삶을 즐기는 것,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와 데일리 카메라 ZV-1으로 시원하게 즐겨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