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코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어느덧 거리는 화려한 불빛과 트리 등으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가게마다 들려오는 캐롤을 들으며 걸을 때면 크리스마스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으로 마음이 부풀어오고는 하는데요. 그런 마음을 풍족하게 채워주며 연말의 설레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공간을 추천합니다.
■ 수많은 트리와 조명이 밤하늘을 밝히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서울 근교 경기도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명소,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입니다. 수많은 트리와 조명이 건물 가운데에 있는 야외 공간에 위치하여 밤하늘을 밝히고 있죠. 또한 모든 층에서 내려다볼 수 있어 비교적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특유의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트리와 조명, 그리고 다양한 오브제들의 조화로운 배치로 만들어진 작은 크리스마스 마을을 방문해 보세요!
■ 평화와 사랑이 느껴지는 서울 명동성당
은은한 불빛으로 겨울을 밝히는 서울 명동성당입니다. 화려한 장식이 없어도, 성당 특유의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죠. 성당 아래에 있는 LED 장미와 벽면의 조명들은 인생샷의 배경이 되기에 더할 나위 없답니다. 또한 인근 카페의 테라스는 성스러운 성당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SNS 명소로 이미 유명한데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명동성당에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내년을 위한 소원을 빌어보는 건 어떠세요?
■ 제주 사려니 숲길
트래킹 코스로 유명한 제주도의 사려니 숲길입니다. 급경사나 높낮이 변화가 적은 10km 정도의 숲길이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밤새 쌓인 새하얀 화이트 카펫을 가장 먼저 밟는 느낌은 나이가 들어서도 설렘으로 다가오죠.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고 있다면, 제주 사려니 숲길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 보세요! 발밑의 폭신한 눈과 하늘에서 내리는 포근한 눈이 마음까지 아늑하게 감싸줄 거랍니다.
■ 부산 감천문화마을
겨울이 되면 부산 감천문화마을에서는 집등축제가 열리는데요! 8000여 개의 별빛이 쏟아지는 것 같은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사진을 찍고는 하죠. 감천문화마을은 낮에는 알록달록한 벽화들과, 밤에는 등불과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언제든지 방문해도 좋은 장소랍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별빛 사이를 거닐며 색다른 겨울 바다 냄새를 맡아보는 건 어떠세요?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부산이니, 카메라에 예쁜 풍경을 많이 담아올 수 있을 거예요.
매년 돌아오는 크리스마스이지만, 거리를 장식하는 트리와 화려한 조명을 볼 때면 늘 설레는 마음이 드는데요. 벌써부터 캐럴을 들으며 그날을 기대하고 있다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연말의 설렘이 가득한 곳에서 특별한 사진을 남겨 보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한다면 빛나는 조명이 가득한 곳도, 새하얀 눈이 쌓인 곳도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습니다.
이상, 스타일 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