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계절의 여왕 5월은 카메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출사의 계절이 아닐까 하는데요. 화사하게 만발한 봄꽃, 청명하게 맑은 하늘, 포근한 날씨까지 아름다운 풍경을 찍기에 완벽한 계절입니다.
때문에 야외에서 촬영을 하시는 분들의 발걸음이 가벼워지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사진은 장비 빨’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만큼 촬영하고자 하는 컨셉에 맞게 렌즈를 고르는 것도 결과를 위한 중요한 과정에 속합니다.
출사하기 좋은 요즘, 여러분의 짐을 가볍게 줄여줄 컴팩트 렌즈를 소개합니다. 작고 가벼운 사이즈지만 기능은 어느 렌즈에도 빠지지 않는 소니 렌즈가 더해진다면 여행도 사진도 잊지 못할 추억으로 기록될 거예요.
■ 다양한 화각으로 자연 풍광을 담아주는 풀프레임 표준 줌 렌즈 SEL2070G
낯선 여행지에서 경이로운 자연을 마주했을 때, 다양한 화각을 활용해 담고 싶다면 SEL2070G(FE 20-70mm F4 G)를 안성맞춤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풀프레임 표준 줌 렌즈 SEL2070G는 전례 없는 20mm의 초광각 화각으로 기존 표준 줌 광각 영역인 24mm 대비 약 10도 넓은 화각을 제공하는데요. 20mm-70mm의 모든 레인지에서 우수한 광학 성능을 구현해 SEL2070G 하나만으로 광각부터 망원 사진까지 다채로운 출사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또한 빠르고 정확한 AF 추적 성능과 손쉬운 초점 변환을 지원해 자연과 어우러지는 피사체의 움직임까지 포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488g의 가벼운 무게와 99mm의 컴팩트한 사이즈는 출사 여행을 떠나는 짐 꾸러미에도, 오랜 시간 촬영에도 부담이 없어 더 가볍게, 더 넓게 발걸음을 더해줄 거예요.
▶ 다양한 화각으로 자연 풍광을 담아주는 표준 줌 렌즈 SEL2070G
■ 자연의 생동감을 고해상으로 묘사하고 싶다면 풀프레임 광각 단 렌즈 SEL24F28G
넓은 각도의 생동감 있는 사진을 완성하고 싶다면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G렌즈 SEL24F28G(FE 24mm F2.8 G)를 선택해 보세요. 최첨단 광학 기술이 적용된 비구면 렌즈와 초저분산 ED(Extra-low Dispersion) 렌즈를 탑재한 SEL24F28G는 모든 사진을 고화질로 생생하게 표현해 줍니다.
7날 원형 조리개가 제공되는 SEL24F28G의 배경 흐림(보케) 효과를 사용하면 사진의 감성이 한층 살아나니 보고 또 봐도 좋을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답니다. 클로즈업 성능까지 뛰어나 배경 속에서 돋보이는 셀카를 촬영할 수 있고 조리개링, 포커스 홀드 버튼, 초점 모드 스위치까지 SEL24F28G의 편리한 조작성은 야외에서 진행하는 출사 때 더욱 빛을 발할 거예요. 162g의 초소형 초경량 사이즈와 컴팩트한 디자인의 SEL24F28G를 들고 어디든 가볍게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 생동감 넘치게 자연을 고해상으로 묘사하는 초광각 단 렌즈 SEL24F28G
■ 패킹의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실용적인 소프트 케이스 LCS-SL20/B
출사를 나갈 여행지를 고르고 나서 본격적인 여행은 짐을 꾸리는 것에서부터 시작되는데요. 촬영을 위한 장비를 패킹하는 것은 수고스럽더라도 예민하고 섬세하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자칫 부주의함이 제품의 컨디션을 좌우할 수 있기 때문에 패킹을 위한 장비 역시 필요한데요.
LCS-SL20/B는 카메라 바디뿐만 아니라 렌즈, 액세서리까지 수납 가능한 소프트 케이스로 많은 짐으로부터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고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태블릿도 수납 가능할 만큼 넉넉한 공간과 4개 구역으로 나눌 수 있는 파티션까지 있어 제품별 노터치 존을 만들 수 있는데요.
출사를 위한 장비를 하나의 공간으로 컴팩트하고 안전하게 수납한다면 여행을 앞두고 짐 싸기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을 거예요. 근거리 출사를 나갈 땐 LCS-SL20/B 하나에 필요한 장비를 챙겨 간편하게 이곳저곳을 여행해 보세요.
▶ 패킹의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실용적인 소프트 케이스 LCS-SL20/B
사계절 내내 날씨가 맑고 온도가 적당하다면 어떨까요?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주는 계절의 기쁨과 특색을 알 수 없고 흐리고 비 오는 날의 매력적인 풍경을 만나볼 수 없을 거예요.
그렇기에 지금, 이 계절이 아니면 만나볼 수 없는 풍경이 있는데요. 매번 나가는 출사 여행이 색다르게 느껴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완벽한 기능과 휴대성으로 출사의 재미는 풍부하게, 결과물의 퀄리티는 한층 더 업 시켜줄 소니 렌즈를 들고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