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긴 명절이 지나고 갑작스럽게 느껴질 정도로 차가워진 바람과 날씨에 가을이 찾아온 것을 체감하고 계실 텐데요. 쌀쌀해진 날씨일수록 가을 무드를 제대로 끌어올려 줄 감성템들이 필수입니다. 오늘은 남은 2023년을 기록해 줄 소니의 감성소비 잘샀템을 소개합니다. 지나가는 계절을 담을 카메라와 BGM을 담당하는 음향 기기라면 올해는 분위기가 한 끗 다른 가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새로 나온 Alpha 라인업부터 귀를 풍성하게 채워줄 오브제 스피커와 헤드폰까지,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찬란한 가을 풍경을 한 손으로 담아 줄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7C II
뷰 파인더를 통해 보았을 때 더욱 아름답게 기억되는 풍경들이 있습니다. 어느덧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울긋불긋 물들어가는 가을 단풍의 모습도 그러한데요. 짧게 지속되는 만큼 찬란한 색감을 사진과 영상으로 더욱 잘 기록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지난달 선보인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카메라 A7C2(Alpha 7C II)와 함께 가을 풍경을 담으러 두 손 가볍게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A7C2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야외 출사 시에 뛰어난 기동성을 제공해줍니다. 한 손으로는 카메라를, 다른 한 손은 자연의 다양한 것들을 탐구하고 느끼며 무한한 가능성을 담을 수 있습니다. AI AF를 통해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피사체를 포착하는 것은 물론 7스텝 5축 바디 내장 손떨림 보정 시스템으로 야외 출사 시에도 이미지를 안정적으로 담아낼 수 있습니다. 내면의 감성을 담아 정적인 사진과 동적인 영상을 한 번에 담아내고 싶다면, 고민 없이 Alpha 7 C II를 경험해 보세요.
특히, 이미 많은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룩 기능과 S-Cinetone 모드를 활용한다면 영화 못지않은 장면들을 촬영할 수 있는 것 역시 A7C2의 장점인데요. 원하는 나른한 시네마틱 무드를 쉽게 연출해 주는 소니의 색감을 가을에 입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파란 하늘과 붉은 단풍, 푹신한 갈대들이 한 장의 명화처럼 당신의 기억에 스며들 거예요.
▶ 모든 위대함은 아주 작은 것들로부터,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카메라 A7C2
이구역의 감성 최강자, 가심비 인테리어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스스로에게 감성을 선물고 싶어지는 계절, 가을이 오면 왠지 모르게 평소 잘 읽지 않던 책에 눈길이 가면서 은은한 음악을 틀어놓고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고 싶어지는데요. 이럴 때 나를 위한 가심비 인테리어로 제격인 소니의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와 함께 해보세요.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무드를 더해주는 디자인은 감성소품으로도 제격이면서, 3개의 구동축으로 청명한 고음을 내는 오가닉 글래스 트위터와 46mm의 우퍼가 360도 어느 각도에서든 사운드를 입체적이고 명확하게 전달해 스피커의 본래 역할을 완벽하게 다하니까요.
LSPX-S3는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 또한 큰 매력인데요. 32단계까지 내가 원하는 밝기를 직접 조절할 수 있고 감성이 극대화되는 한밤중에는 촛불 모드를 통해 전혀 다른 공간의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평소 쉽게 잠에 들지 못한다면, 120분까지 설정가능한 슬립 타이머로 잔잔한 음악과 함께 깊은 잠에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신혼부부 혹은 소중한 누군가의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없는 감성도 이끌어내는 블루투스 스피커 LSPX-S3로 마음을 전해 보세요.
▶공간을 포근하게 채워주는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나를 둘러싼 소음으로부터 분리해주는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가끔은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혼자 사색에 빠지는 시간을 통해 온전한 나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기도 하는데요. 주변 소음으로부터 잠시 멀어지고 싶다면 완벽한 노이즈 캔슬링을 자랑하는 소니의 ‘WH-1000XM5’와 함께 해보세요.
기존보다 2배 많아진 8개의 마이크와 함께 탑재된 두개의 프로세서는 실내외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정확하게 잡아 차원이 다른 노이즈 캔슬링의 세계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특수 제작된 드라이버 유닛은 원음 그대로의 완벽한 음질을 선사해 나만의 신청곡에 한껏 오른 흥을 더해준다는 사실!
단풍이 예쁘게 물든 길거리부터 분위기 좋은 카페, 개인적인 휴식을 취하는 내 방까지. 내 주변을 둘러싼 모든 공간에서 제약없이 좋아하는 음악과 함께 이 계절을 누려 보세요.
▶모든 공간을 음악으로 가득 채워주는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소설가 알베르 카뮈는 ‘모든 잎이 꽃이 되는 가을은 두 번째 봄이다’라는 말을 남긴 적 있습니다. 어느새 절반을 넘어 연말을 향해 달려가는 시간이 무색했다면, 가을이라는 두번째 봄을 맞이한 나에게 감성 한스푼을 선물해 보세요. 오로지 내가 원하는 감성들로 짧은 이 가을을 만끽하는 방법, 소니의 가을 감성소비 잘샀템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을 거예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